육중완 13㎏ 감량 “살 빼면 잘생겨질 줄 알았는데” 씁쓸(홈즈)[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육중완이 감량 소식을 씁쓸해하며 전했다.
6월 27일 방송된 MBC 예능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 258회에서는 육중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지금 몇 ㎏을 뺀 거냐"는 질문에 육중완은 "13㎏ 정도 뺐다"고 밝혔다.
그러자 아픈 양세찬을 대신해 이날 출연한 하하는 "14㎏부터 잘생겨지잖아"라고 장난쳤고, 주우재와 박나래는 "딱 1㎏만 더 빼야 하는데", "그게 힘들다"고 짓궂게 육중완을 놀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가수 육중완이 감량 소식을 씁쓸해하며 전했다.
6월 27일 방송된 MBC 예능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 258회에서는 육중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육중완은 공주의 하숙마을로 김대호와 함께 임장을 갔다. 이런 임장 영상을 보며 박나래는 불쑥 "근데 살을 많이 빼셨다"고 말했다.
"지금 몇 ㎏을 뺀 거냐"는 질문에 육중완은 "13㎏ 정도 뺐다"고 밝혔다. 그러자 아픈 양세찬을 대신해 이날 출연한 하하는 "14㎏부터 잘생겨지잖아"라고 장난쳤고, 주우재와 박나래는 "딱 1㎏만 더 빼야 하는데", "그게 힘들다"고 짓궂게 육중완을 놀렸다.
육중완은 "살 빼면 잘생겨질 줄 알고 뺐는데…"라고 인정했다. 이에 양세형은 "잘생겨졌다"고 육중완의 외모를 칭찬했다가, 육중완이 겸손하게 "아니다"라고 부정하자 "그죠?"라며 앞서 뱉은 칭찬을 주워담아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놀 거 다 놀았다는 이주연 “결혼 원해, 몸 좋고 큰 집 살 수 있는 남자” 솔직(노빠꾸)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태진아, 치매 투병 ♥옥경이와 외출‥휠체어 직접 미는 사랑꾼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이수민♥원혁 신혼여행에 父이용식 동행, 효도관광 됐다 “비즈니스석 끊어” (조선의 사랑꾼)
- 이유비 긴 생머리+백옥피부 자랑‥고등학생이라고 해도 믿을 동안 외모
- 이주연, 벗은 몸매 칭찬 받아 “남자한테도 들어봤어요” 쿨한 자랑(노빠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