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우, 3층집 개인공간 다락방 공개 “남자는 동굴 필요해”(꽃중년)[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신성우의 개인공간이 공개됐다.
6월 27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아빠는 꽃중년' 10회에서는 신성우의 집에서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3층이 공개됐다.
이날 신성우는 집 공개 후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은 3층으로 올라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가수 신성우의 개인공간이 공개됐다.
6월 27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아빠는 꽃중년' 10회에서는 신성우의 집에서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3층이 공개됐다.
이날 신성우는 집 공개 후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은 3층으로 올라갔다. 김구라가 "여긴 처음 공개되는데"라며 흥미롭게 지켜보는 가운데 공개된 장소는 조금은 칙칙한 다락방이었다.
신성우의 개인 공간이라는 말에 아빠들은 "남자들은 동굴이 필요하다"고 공감했고, 게스트 소이현은 "그렇다고 하더라. (인교진은) 화장실 들어가서 안 나온다. 안방 화장실이 깊이 있다. 거기 들어가면 안 나온다. 냅두라더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신성우의 아내는 "3층은 본인만의 독립된 공간이라고 거긴 제가 잘 안 올라간다. 침침하고 가구 색깔도 어둡다"고 밝혔다.
한편 1967년 5월생 만 56세인 신성우는 지난 2016년 16살 연하 플로리스트와 결혼해 2018년 첫 아들, 2022년 둘째 아들을 얻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놀 거 다 놀았다는 이주연 “결혼 원해, 몸 좋고 큰 집 살 수 있는 남자” 솔직(노빠꾸)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태진아, 치매 투병 ♥옥경이와 외출‥휠체어 직접 미는 사랑꾼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이수민♥원혁 신혼여행에 父이용식 동행, 효도관광 됐다 “비즈니스석 끊어” (조선의 사랑꾼)
- 이유비 긴 생머리+백옥피부 자랑‥고등학생이라고 해도 믿을 동안 외모
- 이주연, 벗은 몸매 칭찬 받아 “남자한테도 들어봤어요” 쿨한 자랑(노빠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