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찌빠' 서장훈, "사귀는 사이라면 1조까지 빌려줄 수 있어"…김종민의 답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7일 방송된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에서는 의뢰인 김종민이 덩치들을 찾았다.
이날 방송에서 김종민은 덩치들에게 여자친구와 함께 가면 좋을 맛집을 의뢰했다.
이에 덩치들은 김종민의 이상형이 어떤지 궁금해했다.
이에 김종민은 그저 웃기만 했고, 덩치들은 사귀는 사이에 얼마까지 빌려줄 수 있는지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덩치들이 사귀는 사이에 빌려줄 수 있는 돈은?
27일 방송된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에서는 의뢰인 김종민이 덩치들을 찾았다.
이날 방송에서 김종민은 덩치들에게 여자친구와 함께 가면 좋을 맛집을 의뢰했다. 이에 덩치들은 김종민의 이상형이 어떤지 궁금해했다.
박나래는 "전에 김종민 씨가 이상형으로 나를 무시하지 않는 여자, 돈 빌려달라고 하지 않는 여자를 말한 적이 있다"라며 과거에 어떤 사랑을 한 건지 물었다. 이에 김종민은 그저 웃기만 했고, 덩치들은 사귀는 사이에 얼마까지 빌려줄 수 있는지 물었다.
300만 원이라고 답하는 김종민에 대해 서장훈은 "그 정도는 줘도 되지 않냐?"라고 했다. 이에 덩치들은 서장훈은 얼마까지 빌려줄 수 있냐고 물었다.
그러자 서장훈은 "TV에 제가 재산이 얼마 있다고 나오죠? 2 조니까 한 1조까지는 될 것 같다. 어차피 내 돈도 아닌데 뭐"라고 능청을 떨었다. 이에 이국주는 "오늘 오빠가 꼬시면 넘어간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눈길을 끌었다.
나선욱은 만약 여자 친구가 급전 3억이 필요하다고 한다면 어떻게 할 것이냐는 질문에 "급한 불은 필요하게 도와줘야 될 것 같다. 그런데 내가 재산이 3억이 없는데 어떻게 하냐"라며 "밥이나 먹어 밥. 불꽃 백반 사주잖아. 못 빌려줘. 나 멍청한 놈 아니야"라고 정색을 해 폭소를 자아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동자신 주게 젤리 사줘"…'신들린 연애', 듣도 보도 못한 신묘한 플러팅
- [E포토] 정지훈-김하늘, '경호원과 이사장의 사랑'
- "걱정 접어주세요"…안영미, '남편 없는 돌잔치' 직접 해명
- 정두홍 무술감독, 배우로 할리우드 진출…'존 윅' 스핀오프 출연
- 김남길, 자립준비청년 창작가 지원 나선다
- '동상이몽2' 김민재, "너무나 진심인 스태프들 좋아서 안심"…출연 결정 이유
- '졸업' 위하준, 로맨스 첫 주연 성공적 마무리…"성숙한 나를 만나게 해준 작품"[일문일답]
- [스브스夜] '런닝맨' 유재석, "알바하며 개그맨 그만두려고 했던 과거, 조동아리 형들이 말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