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펑크록 밴드’ 품바21, 신곡 ‘바람이 분다’ 발매

손봉석 기자 2024. 6. 28. 01: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MG(로칼하이레코즈)



‘조선 펑크록 밴드’ 품바21이 신명나는 장단의 ‘바람이 분다’로 찾아온다.

품바21은 2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바람이 분다’를 공개, 듣기만 해도 스트레스가 풀리는 사운드를 공개했다.

‘바람이 분다’는 음력 3월 3일 삼짇날의 즐거운 풍경을 생생하게 담아낸 곡으로, 품바21만의 B급 감성을 녹여 듣는 즐거움을 더했다. 웃음꽃이 가득한 삼짇날, 품바21이 난입하여 신명나는 장단을 더해주는 흥미로운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품바21은 전통적인 명절의 풍요로움과 즐거움을 B급 감성으로 재해석, 리스너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신보 ‘바람이 분다’는 ‘조선 펑크록 밴드’ 품바21만의 유쾌함과 진한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앞서 품바21은 경기민요 ‘청춘가’를 재해석한 ‘청춘이 가’를 발매한 바 있다. 독특한 곡 해석과 강렬한 록 사운드로 팬들을 만나온 품바21이 이번에는 또 어떠한 B급 감성을 내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특급 B급 감성을 지닌 ‘조선 펑크록 밴드’ 품바21이 소속된 로칼하이레코즈는 국내 최다 인디 아티스트를 보유한 레이블로, 여러 장르의 음악 콘텐츠를 통해 대중을 만나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