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현희, “신동진과의 8년 쇼윈도 결혼 생활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출연한 배우 노현희의 진솔한 고백이 눈길을 끌었다.
27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는 배우 노현희와 그녀의 어머니 윤수자 씨가 출연하여 결혼 생활의 고충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노현희는 결혼 생활 동안 어머니가 모든 집안일을 도맡아 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노현희가 결혼 생활에서 겪은 어려움과 그녀의 어머니가 느낀 후회를 솔직하게 고백한 자리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출연한 배우 노현희의 진솔한 고백이 눈길을 끌었다.
27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는 배우 노현희와 그녀의 어머니 윤수자 씨가 출연하여 결혼 생활의 고충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노현희의 어머니는 방송에서 “평생 딸에게 후회하는 것이 있다. 딸이 진정으로 원하지 않는 결혼을 내가 억지로 시켰다”고 고백했다.
노현희는 결혼 당시 ‘눈물의 결혼식’이라는 제목의 기사가 나왔을 정도로 결혼 생활이 힘들었다고 고백했다. 그녀는 “엄마에게 효도 한번 하려고 원하지 않는 결혼을 선택했다. 쇼윈도 부부로 8년간 살았다. 밖에서는 행복한 척했지만, 집에서는 지옥 같은 생활이었다”고 말했다.
오은영 박사는 노현희에게 “긴 시간 동안 결혼 생활을 유지했는데 어떤 영향을 받았느냐”고 물었다. 이에 노현희는 “엄마가 평생 희생하며 살았다. 그래서 엄마가 ‘우리 딸 결혼 잘했다’고 자랑하는 모습을 상상했다”고 답했다. 그녀는 결혼 생활 중에도 생활비를 어머니가 모두 지원했다고 덧붙였다.
노현희는 또한 결혼 생활에서의 역할 제한과 의논 상대의 부재로 인한 어려움을 토로했다. 그녀는 “다양한 역할을 해보고 싶었지만 상대방의 이미지 때문에 포기했다. 가장 힘들었던 것은 의논할 상대가 없었다”고 말했다. 대중의 시선과 남편의 사랑을 받기 위해 애쓰며 외적인 모습과 내적인 갈등 사이에서 힘든 시기를 보냈다고 밝혔다.
노현희는 2008년 신동진 아나운서와 이혼하며 긴 결혼 생활을 마무리했다.
이번 방송은 노현희가 결혼 생활에서 겪은 어려움과 그녀의 어머니가 느낀 후회를 솔직하게 고백한 자리였다. 이는 많은 시청자들에게 진솔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로 다가왔으며, 결혼과 가족에 대한 다양한 생각을 하게 만들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NE1, 완전체 재결합 시동? YG “양현석 총괄과 만나기로”[공식입장] - MK스포츠
- 서예지, 송강호와 한식구 됐다…써브라임과 전속계약 체결(전문)[공식] - MK스포츠
- 홍수아, 38세 맞아? ‘우월한 보디라인’ 놀라운 오프숄더 보디슈트룩 - MK스포츠
- 고민시, “숨길수 없는 볼륨감”… 클래식한 분위기 속 쇄골 훤히 드러난 꽃무늬 드레스룩 - MK스
- ‘임신→낙태 2회’ 허웅, 전 여자친구 고소…“공갈미수 및 협박, 그리고 3억원 요구했다” - MK
- ‘6회 이후 13점’ KT, 최다 기록 폭발! SSG 16-8 대파 3연속 위닝시리즈! [MK인천] - MK스포츠
- 박진만 감독 ‘오승환 잘했어’ [MK포토] - MK스포츠
- 삼성 코너 ‘하이파이브’ [MK포토] - MK스포츠
- 추신수 ‘깜짝이야’ [MK포토] - MK스포츠
- 이승현 ‘승리 투수’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