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약의 달인’ 신성우, “본인을 위한 유일한 소비는 흰 양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성우가 절약하는 실생활을 확인하는 시간이었다.
27일 방송된 채널A '아빠는 꽃중년'은 배우 겸 가수 신성우의 일상을 담아내며 시청자들에게 큰 화제를 모았다.
이러한 절약 정신은 신성우의 가정 경제 관리에도 반영되어 있었다.
채널A '아빠는 꽃중년'은 중년 아빠들의 육아 일상을 담아내며, 신성우와 같은 인물들이 보여주는 현실적이고도 따뜻한 가정 이야기를 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성우가 절약하는 실생활을 확인하는 시간이었다.
27일 방송된 채널A ‘아빠는 꽃중년’은 배우 겸 가수 신성우의 일상을 담아내며 시청자들에게 큰 화제를 모았다. 절약 정신이 투철한 그의 살림꾼 면모가 특히 눈길을 끌었다.
신성우는 어머니에게서 물려받은 절약 정신으로 이른 아침부터 냉장고 속 재료를 이용해 아이들을 위한 요리를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신성우는 가정의 모든 경제 관리를 직접 맡고 있다고 털어놓았다. 그는 아내가 2~3년간 경제 관리를 하다 결국 포기하고 자신에게 넘겼다고 전하며, 이러한 책임감 때문에 돈을 쉽게 쓰지 못한다고 고백했다.
아내는 신성우가 본인을 위해서는 거의 돈을 쓰지 않으며, 유일하게 사는 것이 흰 양말이라고 전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는 그의 절약 정신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에피소드였다.
채널A ‘아빠는 꽃중년’은 중년 아빠들의 육아 일상을 담아내며, 신성우와 같은 인물들이 보여주는 현실적이고도 따뜻한 가정 이야기를 전한다.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신성우의 절약 정신과 가정 경제 관리에 대한 이야기가 큰 주목을 받았다. 앞으로의 방송에서도 다양한 중년 아빠들의 이야기가 기대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NE1, 완전체 재결합 시동? YG “양현석 총괄과 만나기로”[공식입장] - MK스포츠
- 서예지, 송강호와 한식구 됐다…써브라임과 전속계약 체결(전문)[공식] - MK스포츠
- 홍수아, 38세 맞아? ‘우월한 보디라인’ 놀라운 오프숄더 보디슈트룩 - MK스포츠
- 고민시, “숨길수 없는 볼륨감”… 클래식한 분위기 속 쇄골 훤히 드러난 꽃무늬 드레스룩 - MK스
- ‘임신→낙태 2회’ 허웅, 전 여자친구 고소…“공갈미수 및 협박, 그리고 3억원 요구했다” - MK
- ‘6회 이후 13점’ KT, 최다 기록 폭발! SSG 16-8 대파 3연속 위닝시리즈! [MK인천] - MK스포츠
- 박진만 감독 ‘오승환 잘했어’ [MK포토] - MK스포츠
- 삼성 코너 ‘하이파이브’ [MK포토] - MK스포츠
- 추신수 ‘깜짝이야’ [MK포토] - MK스포츠
- 이승현 ‘승리 투수’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