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이 재연X팝뮤직, 서부극 느낌의 에너제틱 신곡 ‘디자이어’ 공개

손봉석 기자 2024. 6. 27. 22: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팝뮤직)



팝뮤직이 보컬 그룹 스웨이 리더 재연과 함께한 프로젝트 음원을 선보인다.

팝뮤직 음원 프로젝트 ‘이지 클럽’(EZ CLUB)은 오늘(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컬래버 곡 ‘디자이어’(DESIRE)를 발매한다.

‘디자이어’(DESIRE)는 서부극 느낌을 살린 기타와 달려 나가듯 질주하는 비트 위로 재연의 섬세하면서도 단단한 보컬이 어우러진 리드미컬한 곡이다. 감미로운 하모니로 유명한 보컬 그룹 스웨이(SWAY)의 리더 재연은 점점 더 커져가는 꿈에 대한 욕망을 폭넓은 보컬 스펙트럼으로 표현하며 후킹한 코러스를 통해 듣기 편하면서도 에너지가 느껴지는 곡의 분위기를 완벽 소화했다.

이 곡은 프로듀서 윤상과 가수 에일리, 케이 등이 소속되어 있는 팝뮤직의 뮤직 라이브러리 프로젝트 ‘이지 클럽’(EZ CLUB)을 통해 제작됐다. 지난달 공개한 첫 곡 김보경의 ‘TOP’에 이은 두 번째 곡으로, 팝뮤직은 앞으로도 다양한 색깔을 지닌 보컬리스트와의 컬래버 곡을 정기적으로 발매할 예정이다.

재연과 팝뮤직의 컬래버 곡 ‘디자이어’(DESIRE)는 오늘(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