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400억원 초고가 펜트하우스 '에테르노' 매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축구대표팀 주장 손흥민(31·토트넘)이 서울 강남구 초고가 아파트인 '에테르노 압구정'을 분양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27일 매경닷컴 보도에 따르면 손흥민이 분양가가 최소 200억원부터 시작하는 강남구 청담동 에테르노 압구정의 펜트하우스 한 채를 매입했다.
손흥민이 매입한 그랜드 디럭스 펜트하우스 분양가는 약 400억원에 달한다.
올해 초 입주를 시작한 에테르노 청담은 가수 아이유, 배우 송중기가 분양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채상우 기자] 한국 축구대표팀 주장 손흥민(31·토트넘)이 서울 강남구 초고가 아파트인 '에테르노 압구정'을 분양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27일 매경닷컴 보도에 따르면 손흥민이 분양가가 최소 200억원부터 시작하는 강남구 청담동 에테르노 압구정의 펜트하우스 한 채를 매입했다.
손흥민이 매입한 그랜드 디럭스 펜트하우스 분양가는 약 400억원에 달한다. 그랜드 디럭스 펜트하우스보다 한 단계 높은 수퍼 펜트하우스의 분양가는 700억원 수준이다.
에테르노 압구정은 수퍼 펜트하우스와 일반 테라스 맨션 세대 일부를 제외하고 펜트하우스 타입은 모두 분양이 완료된 상태다.
강남구 청담동 82-7번지에 들어서는 에테르노 압구정은 지하 6층~지상 15층, 1개동 총 29가구 규모다. 현대건설이 시공을 맡았으며, 오는 2028년 준공 예정이다.
프리츠커상 수상자인 스페인 건축가 라파엘 모네오가 설계했다. 모네오는 앞서 아시아 첫 진출작으로 에테르노 청담을 설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올해 초 입주를 시작한 에테르노 청담은 가수 아이유, 배우 송중기가 분양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손흥민이 해당 아파트에 직접 거주할지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다. 손흥민이 잉글랜드에서 선수 생활을 하는 만큼 그의 가족이 머무를 것이라는 추측이 나온다.
12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허웅 “임신 책임지려했는데, 낙태 후 3억 요구·마약도 했다”…前여친 고소한 이유
- 전 여친 고소 허웅 '돌싱포맨' 출연 어쩌나…SBS "논의 중"
- ‘스벅 재테크’로 80억 벌더니…박명수 아내 한수민, 이번엔 137억 ‘통큰’ 투자
- 스터디 카페 무료 간식 ‘싹쓸이’한 학생…1만원 내라 했더니 보복성 항의
- “송일국씨 아니에요?”…훌쩍 큰 ‘삼둥이’, 유재석도 깜짝
- 두 딸 보는데…눈빛 교환한 부부, 삼겹살 6만6000원어치 ‘먹튀’[영상]
- 팝핀현준 '제자와 불륜' 가짜뉴스 유포자 고소…"선처 없다"
- "○○아빠, 쓰레기 무단 투기 하지마세요"…딱 걸린 이유 있었네
- 콘서트로 1조 번 역대급 인기女…“1년치 음식값” 통큰 기부
- “미성년자라도 사형하라” 8세 여아 살해한 10대 청소년 발칵…中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