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OK 저축은행 브리온 꺾고 개막 4연패 끝 첫 승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kt 롤스터 2대1 OK 저축은행 브리온
1세트 kt 롤스터 승 vs 패 OK 저축은행 브리온
2세트 kt 롤스터 패 vs 승 OK 저축은행 브리온
3세트 kt 롤스터 승 vs 패 OK 저축은행 브리온
kt 롤스터가 OK 저축은행 브리온을 꺾고 개막 4연패서 벗어났다.
kt는 27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LCK 서머 1라운드 OK 저축은행 브리온의 경기서 2대1로 승리했다. 개막 4연패를 끊은 kt는 시즌 첫 승(1승 4패, -4)을 거뒀고 탈꼴지 탈출에 성공했다. 반면 OK 저축은행 브리온은 개막 5연패(-7)를 기록하며 최하위로 내려갔다.
경기 22분 탑 칼날부리 근처에서 벌어진 전투서 '데프트' 김혁규의 케이틀린이 활약하며 격차를 벌린 kt는 경기 26분 미드 근처 강가에서 벌어진 전투서 '데프트'가 트리플 킬을 기록하는 등 에이스를 띄웠다. 승기를 잡은 kt는 경기 28분 상대 미드 건물을 밀어냈고 본진 쌍둥이 포탑과 넥서스를 터트리며 1대0으로 앞서 나갔다.
2세트를 패해 승부를 원점으로 내준 kt는 3세트 초반 바텀서 '표식' 홍창현의 비에고가 퍼블을 기록했다. '비디디' 곽보성의 아리는 '폴루' 오동규의 마오카이를 잡은 kt는 경기 12분 미드서 '풀배' 정지훈의 요네를 잡았다.
이어진 바텀 전투서 격차를 벌린 kt는 탑에서 벌어진 전투서는 에이스를 띄웠다. 경기 21분 만에 골드 격차를 1만 이상으로 벌린 kt는 경기 23분 상대 본진 넥서스를 터트리며 길었던 승부에 마침표를 찍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