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볼버’ 지창욱, 변신을 거듭하는 배우…비릿한 웃음 +광기 얼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변신을 거듭하는 배우 지창욱이 영화 '리볼버'를 통해 또 다른 얼굴을 보여준다.
지창욱은 이번 '리볼버'를 통해 드라마를 넘어 영화까지 탄탄하고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한 단계 확장할 예정이다.
공개된 '리볼버' 공식 1차 예고편에서 지창욱은 안경을 쓴 단정한 모습으로 등장했지만 후반 비릿한 웃음을 짓는 광기 어린 얼굴을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창욱의 새로운 얼굴, 연기 향연이 기대되는 영화 '리볼버'는 오는 8월 7일 극장 개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변신을 거듭하는 배우 지창욱이 영화 ‘리볼버’를 통해 또 다른 얼굴을 보여준다.
지창욱은 ‘THE K2’, ‘수상한 파트너’, ‘도시남녀의 사랑법’을 비롯 최근 악을 잡기 위한 악으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 ‘최악의 악’, 남녀노소를 사로잡는 순정 로맨스로 돌아왔던 ‘웰컴투 삼달리’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열연을 펼쳐왔다.
지창욱은 이번 ‘리볼버’를 통해 드라마를 넘어 영화까지 탄탄하고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한 단계 확장할 예정이다.
지창욱은 치명적이지만 위험한 ‘앤디’ 역으로 날카로운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지창욱의 새로운 얼굴, 연기 향연이 기대되는 영화 ‘리볼버’는 오는 8월 7일 극장 개봉한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NE1, 완전체 재결합 시동? YG “양현석 총괄과 만나기로”[공식입장] - MK스포츠
- 서예지, 송강호와 한식구 됐다…써브라임과 전속계약 체결(전문)[공식] - MK스포츠
- 홍수아, 38세 맞아? ‘우월한 보디라인’ 놀라운 오프숄더 보디슈트룩 - MK스포츠
- 고민시, “숨길수 없는 볼륨감”… 클래식한 분위기 속 쇄골 훤히 드러난 꽃무늬 드레스룩 - MK스
- ‘임신→낙태 2회’ 허웅, 전 여자친구 고소…“공갈미수 및 협박, 그리고 3억원 요구했다” - MK
- 박진만 감독 ‘오승환 잘했어’ [MK포토] - MK스포츠
- 삼성 코너 ‘하이파이브’ [MK포토] - MK스포츠
- 추신수 ‘깜짝이야’ [MK포토] - MK스포츠
- 이승현 ‘승리 투수’ [MK포토] - MK스포츠
- 삼성 ‘LG 꺾고 하이파이브’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