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현희, “어머니와의 갈등으로 3일간 차에서 숙박…심각한 모녀 갈등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노현희가 심각한 모녀 갈등을 털어놓았다.
27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는 32년 차 배우 노현희와 그녀의 어머니 윤수자가 출연하여, 가족 간의 갈등을 진솔하게 털어놓았다.
이날 방송에서 노현희와 어머니 윤수자는 서로 눈만 마주쳐도 다투는 관계임을 고백했다.
특히, 노현희는 어머니와의 큰 싸움 후 추운 날씨에도 3일 동안 차 안에서 잠을 잔 적이 있다고 고백해 충격을 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현희가 심각한 모녀 갈등을 털어놓았다.
27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는 32년 차 배우 노현희와 그녀의 어머니 윤수자가 출연하여, 가족 간의 갈등을 진솔하게 털어놓았다.
노현희는 1991년 KBS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여 드라마 ‘대추나무 사랑걸렸네’에서 ‘국민 촌순이 명자’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트로트 가수로도 활동하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노현희와 어머니 윤수자는 서로 눈만 마주쳐도 다투는 관계임을 고백했다. 윤수자는 “노현희는 자기 일 빼고는 할 줄 아는 게 하나도 없다, 고집이 너무 세다”라고 딸을 비판했다.
이에 노현희는 어머니가 완벽주의자이며 자신을 지나치게 통제하려 한다고 불만을 표하며, 어머니의 거친 언행을 지적했다. 윤수자는 자신의 언행을 인정하며 고쳐보려 노력했으나 쉽지 않다고 덧붙였다.
한편,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는 0세부터 100세까지 다양한 고민을 함께 풀어가는 오은영 박사의 전국민 멘탈 케어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NE1, 완전체 재결합 시동? YG “양현석 총괄과 만나기로”[공식입장] - MK스포츠
- 서예지, 송강호와 한식구 됐다…써브라임과 전속계약 체결(전문)[공식] - MK스포츠
- 홍수아, 38세 맞아? ‘우월한 보디라인’ 놀라운 오프숄더 보디슈트룩 - MK스포츠
- 고민시, “숨길수 없는 볼륨감”… 클래식한 분위기 속 쇄골 훤히 드러난 꽃무늬 드레스룩 - MK스
- ‘임신→낙태 2회’ 허웅, 전 여자친구 고소…“공갈미수 및 협박, 그리고 3억원 요구했다” - MK
- 박진만 감독 ‘오승환 잘했어’ [MK포토] - MK스포츠
- 삼성 코너 ‘하이파이브’ [MK포토] - MK스포츠
- 추신수 ‘깜짝이야’ [MK포토] - MK스포츠
- 이승현 ‘승리 투수’ [MK포토] - MK스포츠
- 삼성 ‘LG 꺾고 하이파이브’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