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현희, 과거 ‘옷 벗고 춤추는’ 루머 해명 “와전되어 현재까지도” (금쪽상담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노현희가 꼬리표 처럼 붙어 있는 황당 루머에 대해 입을 열었다.
27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는 배우 노현희가 황당 루머에 대해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노현희는 '원조 루머 부자'와 '옷 벗고 춤추는 사건'에 대해서 언급했다.
'뭐든 해보라'는 진행자의 말에 열심히 해보겠다고 막춤을 춘 노현희는 "당시 여배우가 나와서 망가지는 게 흔치 않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노현희가 꼬리표 처럼 붙어 있는 황당 루머에 대해 입을 열었다.
27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는 배우 노현희가 황당 루머에 대해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노현희는 ‘원조 루머 부자’와 ‘옷 벗고 춤추는 사건’에 대해서 언급했다.
‘뭐든 해보라’는 진행자의 말에 열심히 해보겠다고 막춤을 춘 노현희는 “당시 여배우가 나와서 망가지는 게 흔치 않았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후 이러한 행동과는 전혀 무관한 선정적인 내용의 악성 댓글들이 퍼져나갔다며 와전되어 현재까지도 잘못된 정보들이 전해지고 있다고 억울함을 호소하였다.
함께 출연한 노현희 어머니도 딸을 향한 근거 없는 비방과 허위사실 유포에 분노를 금치 못했으나 이제는 이를 초월하여 그저 무시하는 것으로 대처하고 있다며 덤덤히 심정을 고백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NE1, 완전체 재결합 시동? YG “양현석 총괄과 만나기로”[공식입장] - MK스포츠
- 서예지, 송강호와 한식구 됐다…써브라임과 전속계약 체결(전문)[공식] - MK스포츠
- 홍수아, 38세 맞아? ‘우월한 보디라인’ 놀라운 오프숄더 보디슈트룩 - MK스포츠
- 고민시, “숨길수 없는 볼륨감”… 클래식한 분위기 속 쇄골 훤히 드러난 꽃무늬 드레스룩 - MK스
- ‘임신→낙태 2회’ 허웅, 전 여자친구 고소…“공갈미수 및 협박, 그리고 3억원 요구했다” - MK
- 삼성 ‘LG 꺾고 하이파이브’ [MK포토] - MK스포츠
- 오승환-이병헌 ‘승리 지켰다’ [MK포토] - MK스포츠
- 오승환 ‘9회말 삭제’ [MK포토] - MK스포츠
- 역투하는 벤자민 [MK포토] - MK스포츠
- 역투하는 LG 김진수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