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목 부상’ 뉴진스 혜인 “멤버들, 저 없는 동안에..” 눈물 [MK★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쿄돔 팬미팅으로 무대 복귀를 알린 뉴진스 혜인이 눈물의 소감을 전했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26일과 27일 양일간 도쿄돔에서 'Bunnies Camp 2024 Tokyo Dome'을 개최했다.
발목 부상으로 활동을 잠정 중단했던 혜인은 도쿄돔 첫 팬미팅을 통해 무대 복귀를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쿄돔 팬미팅으로 무대 복귀를 알린 뉴진스 혜인이 눈물의 소감을 전했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26일과 27일 양일간 도쿄돔에서 ‘Bunnies Camp 2024 Tokyo Dome’을 개최했다.
발목 부상으로 활동을 잠정 중단했던 혜인은 도쿄돔 첫 팬미팅을 통해 무대 복귀를 알렸다.
뉴진스 멤버들은 혜인을 중심으로 다같이 끌어안으며 “모두 너무 고생 많았어”라고 다독였다.
혜인은 “울지 않으려고 했는데”라며 말을 잇지 못했고, 민지는 “사실 저희도 4명이서 활동하는 동안 혜인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게 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 혜인이도 열심히 응원해줬다”라고 말했다.
다시 한 번 마이크를 잡아 든 혜인은 “정말 버니즈 분들을 오랜만에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버니즈 분들은 정말 반짝 거리는 사람들이다. 정말 고맙다. 사랑한다”라며 눈물을 흘렸다.
[도쿄(일본)=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NE1, 완전체 재결합 시동? YG “양현석 총괄과 만나기로”[공식입장] - MK스포츠
- 서예지, 송강호와 한식구 됐다…써브라임과 전속계약 체결(전문)[공식] - MK스포츠
- 홍수아, 38세 맞아? ‘우월한 보디라인’ 놀라운 오프숄더 보디슈트룩 - MK스포츠
- 고민시, “숨길수 없는 볼륨감”… 클래식한 분위기 속 쇄골 훤히 드러난 꽃무늬 드레스룩 - MK스
- ‘임신→낙태 2회’ 허웅, 전 여자친구 고소…“공갈미수 및 협박, 그리고 3억원 요구했다” - MK
- 역투하는 LG 김진수 [MK포토] - MK스포츠
- 박동원 ‘오승환 상대로 추격의 적시타’ [MK포토] - MK스포츠
- 김상수 ‘만루찬스 살린 2타점 적시타’ [MK포토] - MK스포츠
- 오스틴 ‘오승환 상대로 안타’ [MK포토] - MK스포츠
- 오승환 ‘돌직구’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