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여행가서 인생네컷 찍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관광재단(대표이사 최성현, 이하 재단)은 28일 도내 남부지역 4개 시군(태백, 삼척, 영월, 정선)에서 숙박과 레저가 결합한 체류형 여행상품 '레저네컷'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저네컷'은 강원 폐광지역 '강원 레저 4종 챌린지' 사업의 일환으로 오는 10월 31일까지 약 4개월간 강원 남부지역(태백, 삼척, 영월, 정선)에서 레저와 숙박을 이용한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형태의 혜택을 제공하는 특화 여행상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관광재단(대표이사 최성현, 이하 재단)은 28일 도내 남부지역 4개 시군(태백, 삼척, 영월, 정선)에서 숙박과 레저가 결합한 체류형 여행상품 ‘레저네컷’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저네컷’은 강원 폐광지역 ‘강원 레저 4종 챌린지’ 사업의 일환으로 오는 10월 31일까지 약 4개월간 강원 남부지역(태백, 삼척, 영월, 정선)에서 레저와 숙박을 이용한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형태의 혜택을 제공하는 특화 여행상품이다.
G마켓을 통해 할인 판매하는 ‘레저네컷’ 기획 상품을 구입해 강원 남부지역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저와 숙박을 결합한 패키지 상품을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레저 상품, 당일 여행상품, 관광지 입장권 등을 구매하면 해당 지역에서 이용할 수 있는 숙박 할인쿠폰 2만원권이 제공되며 4개 시군 이용 시 최대 8만 원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7월부터 4개 시군 각 지역에서 진행한다. 태백은 골프, 삼척은 해양레저, 영월은 래프팅, 정선은 산악 및 트래킹 등 각 지역을 대표하는 레저를 테마로 한 팝업 이벤트가 열린다. 현장에서는 ‘강원 레저 4종 챌린지’ 참가 접수와 함께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열릴 계획이다.
추가 정보는 28일부터 ‘강원레저 4종 챌린지’ 공식 누리집 또는 G마켓 ‘여행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성현 대표는 “강원 레저 4종 챌린지를 통해 지역 경제가 활성화되는 데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레저 #강원 #여행상품 #강원관광재단 #출시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웅정 아동학대 혐의 피소… "엉덩이·종아리 여러 차례 맞아"
- ‘인제 GOP 총기 사망’ 이병 괴롭힌 간부·선임병들 “혐의 부인”
- 강릉아산병원 정문으로 택시 돌진…운전자 등 2명 경상
- 고물로 팔릴 뻔한 ‘교회 종’ 6·25 전쟁 총탄자국 고스란히
- ‘신입생 모시기’ 강원도내 대학 수능 최저등급도 낮췄다
- 속초시, 대관람차 해체명령 등 행정처분 실시
- 급발진 재연시험 “객관성 결여” vs “근거없는 폄하” 공방
- 천공 "우리도 산유국 될 수 있다"… 1월 발언 화제
- “여자 혼자 산에 오지마”…춘천 삼악산서 경고받은 이유는
- 서울양양고속도서 '지폐' 휘날려… 돈 주우려는 운전자들로 한때 소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