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사생팬 피해 고백 “주거침입·잠결 키스까지…현실은 심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사생팬으로 인한 트라우마를 고백해 큰 주목을 받았다.
27일 유튜브 채널 '에스티세븐 ST7'에 공개된 '재친구' 에피소드에서, 더보이즈의 영훈과 함께한 김재중은 자신의 충격적인 경험들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영상에서 김재중은 사생팬이 자신의 집에 들어오는 것이 일상적인 일이었다며 입을 열었다.
이러한 극심한 사생팬들로 인해 김재중은 일상생활에서도 불안감을 느끼며 주위를 두리번거려야 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사생팬으로 인한 트라우마를 고백해 큰 주목을 받았다.
27일 유튜브 채널 ‘에스티세븐 ST7’에 공개된 ‘재친구’ 에피소드에서, 더보이즈의 영훈과 함께한 김재중은 자신의 충격적인 경험들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영상에서 김재중은 사생팬이 자신의 집에 들어오는 것이 일상적인 일이었다며 입을 열었다.
더욱 충격적인 것은 잘 때 자신에게 키스를 했던 사생팬의 이야기를 공개한 부분이다. 해당 팬은 김재중의 숙소에서 잡혔지만, 당시 별다른 처벌 없이 넘어갔다고 밝히며 지금이었다면 강력한 처벌을 받았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재중은 이러한 고통스러운 경험에도 불구하고 다시 태어나도 아이돌을 하겠다는 의지를 보이며, 여전한 직업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이번 고백은 팬들과 대중에게 사생팬 문제의 심각성을 다시 한번 일깨워주는 계기가 되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NE1, 완전체 재결합 시동? YG “양현석 총괄과 만나기로”[공식입장] - MK스포츠
- 서예지, 송강호와 한식구 됐다…써브라임과 전속계약 체결(전문)[공식] - MK스포츠
- 홍수아, 38세 맞아? ‘우월한 보디라인’ 놀라운 오프숄더 보디슈트룩 - MK스포츠
- 고민시, “숨길수 없는 볼륨감”… 클래식한 분위기 속 쇄골 훤히 드러난 꽃무늬 드레스룩 - MK스
- ‘임신→낙태 2회’ 허웅, 전 여자친구 고소…“공갈미수 및 협박, 그리고 3억원 요구했다” - MK
- 로하스 ‘고효준 상대로 역전 스리런포’ [MK포토] - MK스포츠
- 로하스 ‘화끈한 역전 스리런포...시즌 21호’ [MK포토] - MK스포츠
- 문상철 ‘만루찬스 살린 2타점 동점타’ [MK포토] - MK스포츠
- 삼성 이승현 ‘6회까지 무실점 좋았어!’ [MK포토] - MK스포츠
- 경기 지켜보는 박진만 감독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