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브라질 아마존’에서 찾은 보물! 제주, 이탈로와 ‘3년 재계약’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 유나이티드가 이탈로 바르셀로스(26·브라질)와의 재계약을 확정했다.
축구계 관계자는 "제주가 최근 이탈로와의 재계약을 마무리 지은 것으로 안다"며 "계약 기간은 3년"이라고 귀띔했다.
이탈로는 제주 입단 전 브라질 3부 리그 아마조나스 FC에서 뛰었다.
제주가 이탈로와 1년 계약을 맺었던 이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주 유나이티드가 이탈로 바르셀로스(26·브라질)와의 재계약을 확정했다.
축구계 관계자는 “제주가 최근 이탈로와의 재계약을 마무리 지은 것으로 안다”며 “계약 기간은 3년”이라고 귀띔했다.
이탈로는 2024시즌을 앞두고 제주에 합류한 수비형 미드필더다. 이탈로가 K리그에서 뛰는 건 올 시즌이 처음이다.
이탈로는 제주 입단 전 브라질 3부 리그 아마조나스 FC에서 뛰었다. 아마조나스는 브라질 북부 아마존 열대 우림 지대에 있는 아마조나스 주 마나우스를 연고로 하는 팀으로 2019년 창단했다.
190cm에 빠른 발을 자랑하는 이탈로지만 K리그1에서의 성공을 장담할 순 없었다. 제주가 이탈로와 1년 계약을 맺었던 이유다.
이탈로는 올 시즌 K리그1 19경기에서 2골을 기록 중이다. 이탈로는 매 경기 엄청난 활동량을 보이며 공·수를 오간다. 특히나 공을 빼앗는 능력은 K리그 최고 수준이란 평가다.
이근승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NE1, 완전체 재결합 시동? YG “양현석 총괄과 만나기로”[공식입장] - MK스포츠
- 서예지, 송강호와 한식구 됐다…써브라임과 전속계약 체결(전문)[공식] - MK스포츠
- 홍수아, 38세 맞아? ‘우월한 보디라인’ 놀라운 오프숄더 보디슈트룩 - MK스포츠
- 고민시, “숨길수 없는 볼륨감”… 클래식한 분위기 속 쇄골 훤히 드러난 꽃무늬 드레스룩 - MK스
- ‘임신→낙태 2회’ 허웅, 전 여자친구 고소…“공갈미수 및 협박, 그리고 3억원 요구했다” - MK
- 강민호 ‘앞서가는 희생플라이’ [MK포토] - MK스포츠
- 최정 ‘내가 먼저’ [MK포토] - MK스포츠
- 에레디아 ‘승부를 뒤집는 역전타’ [MK포토] - MK스포츠
- 맥키넌 ‘안타 세리머니’ [MK포토] - MK스포츠
- 최정 ‘균형을 맞추는 적시 2루타’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