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가·탈리다쿰…요즘 비건 뷰티 브랜드, 호텔로 향하는 이유

이혜원 기자 2024. 6. 27. 19: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비건 뷰티브랜드를 중심으로 여름 휴가철을 맞아 호텔과의 패키지를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호텔의 경우 여름 휴가철 가족 단위의 고객이 주를 이루는 만큼, 어린 아이부터 성인까지 부담없이 사용 가능한 비건 뷰티브랜드와 필요가 맞아떨어진 것으로 보인다.

27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비건 뷰티브랜드 '타가(TAGA)'는 네스트호텔과 함께 '골드 배케이션' 패키지를 출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름 휴가철 가족 단위 고객찾는 호텔과 니즈 부합
타가-네스트호텔, 탈리다쿰-포시즌스 패키지 진행
(사진=타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최근 비건 뷰티브랜드를 중심으로 여름 휴가철을 맞아 호텔과의 패키지를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호텔의 경우 여름 휴가철 가족 단위의 고객이 주를 이루는 만큼, 어린 아이부터 성인까지 부담없이 사용 가능한 비건 뷰티브랜드와 필요가 맞아떨어진 것으로 보인다.

27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비건 뷰티브랜드 '타가(TAGA)'는 네스트호텔과 함께 '골드 배케이션' 패키지를 출시한다.

골드 배케이션 패키지는 타가의 ‘시카수딩젤 트래블키트’를 포함해 네스트호텔 객실 1박, 조식 3인권(성인 2인, 어린이 1인), 인피니티풀 ‘스트란트(Strand)’ 3인 이용권, 메쉬 쇼퍼백 등으로 구성된다.

아이 동반 가족을 위한 맞춤형 패키지로, 숙박 기간은 다음달 1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타가 시카수딩젤은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병풀 추출물 90% 등 자연유래성분 99%로 구성된 제품이다.

특히 붉은기 완화 및 피부 활력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K까지 포함돼 있어 호캉스 물놀이 후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를 안정시킬 때 사용하면 좋다.

이 제품은 또한 아이까지 사용할 수 있는 온가족 케어 제품인 점을 감안해 안전성 확보에 최선을 다했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 피부 자극 테스트 및 더마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19가지 유해물질은 제외했다.

이번 패키지에 포함된 트래블키트에는 5ml 용량 시카수딩젤 12개가 들어있으며, 작은 종이 파우치에 담긴 이지컷 비닐팩 포장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탈리다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탈리다쿰'은 다음달 31일까지 포시즌스 호텔 서울과 함께 웰니스 패키지를 진행한다.

광화문과 경복궁이 보이는 웰니스 이스케이프 패키지 객실에는 바디 클렌저, 바디 밤으로 구성된 탈리다쿰 바디 케어 듀오 세트와 민들레 타월이 선물로 준비되어 있다.

바디 케어 듀오 세트를 비롯한 탈리다쿰 에이치엠베리어(HM+Barrier™) 라인 제품에는 비타민 A 및 B, B2, 필수 아미노산, 무기질을 풍부하게 함유한 특허성분인 흰민들레 태좌 추출물이 포함되어 피부 본연의 힘을 건강하게 되돌리는데 도움을 준다.

호텔 스파와 피트니스 클럽에서도 바디 클렌저, 바디 밤 등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을 사용하며 한국 흰민들레의 효능을 경험해볼 수 있다.

또 90분 이상 스파 트리트먼트를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는 연약한 입술을 집중 케어해주는 고보습 립큐어 밤이 증정된다.

이후 한국식 사우나를 체험하고 편안한 휴식과 잠자리 후에는 뷔페 레스토랑 '더 마켓 키친'에 마련된 건강한 조식으로 K웰니스를 마무리할 수 있다.

패키지 포함 사항 이외에도 환경과 사람을 존중한다는 탈리다쿰의 철학과 거친 환경에서도 뿌리를 내리는 흰민들레에서 영감을 받은 포시즌스 호텔 서울만의 특별한 식음료(F&B) 상품을 추가로 경험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