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벤처기업협회와 맞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은행이 최근 서울 중구 소재 본점에서 벤처기업협회와 '벤처기업 인프라 지원 협력 및 벤처 생태계 지속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우리은행은 자사 인프라를 활용해 우수 벤처기업에 금융·비금융 지원을 이어간다.
특히 디지털 전환을 추진하는 벤처기업을 위해 우리은행의 '원비즈플라자'를 무상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수 벤처에 인프라·콘텐츠 지원
이번 협약으로 우리은행은 자사 인프라를 활용해 우수 벤처기업에 금융·비금융 지원을 이어간다. 특히 디지털 전환을 추진하는 벤처기업을 위해 우리은행의 ‘원비즈플라자’를 무상 제공한다. 디지털 공급망 금융 플랫폼으로, ‘기업신용분석 서비스’를 비롯해 기업간거래(B2B) 마켓, 전용대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탑재했다. 벤처기업협회 회원사는 교육, 법률, 세무, 신용평가, 특허업무 등 기업경영에 필요한 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여행, 레저, 외식 등 임직원 복지서비스도 저렴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
조병규 우리은행장은 “3만5000여 벤처기업이 더욱 견고하게 뿌리내려 국가 경쟁력의 핵심이 되도록 우리은행이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지컬100’ 강소연, 탄탄한 꿀벅지 자랑 [DA★]
- 케이티 페리, 맨몸에 스타킹만…하의 실종 넘어 ‘의상 실종’ [포토]
- [단독] 이시우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합류, 주지훈·정유미와 호흡
- 나무만 수천만 원…설운도 양평 초호화 대저택 공개 (지금, 이 순간)
- 데프콘·송해나, ‘나솔’ 커플 탄생?…“자꾸 생각나는 사람” (다해준다)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