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도 이해 못할 듯” 최종 선택 하루 앞둔 ‘돌싱글즈5’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happy@mk.co.kr) 2024. 6. 27. 17: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남녀 8인이 최종 선택을 하루 앞두고 마지막 1:1 데이트에 돌입한다.

27일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돌싱글즈5' 8회에서는 돌싱남녀 8인의 마지막 정보인 '자녀 유무'가 모두 공개되는 가운데, 혼란의 밤을 겪은 돌싱남녀들이 다음 날 아침 '1:1 데이트'가 공지되자 치열한 '눈치 싸움'과 함께 도장 찍기(데이트 선택)에 나선다.

잠시 후, '1:1 데이트' 도장 찍기가 마감되고 8인의 선택 결과가 공개되자 5MC는 경악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돌싱글즈5’. 사진 ㅣMBN
돌싱남녀 8인이 최종 선택을 하루 앞두고 마지막 1:1 데이트에 돌입한다.

27일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돌싱글즈5’ 8회에서는 돌싱남녀 8인의 마지막 정보인 ‘자녀 유무’가 모두 공개되는 가운데, 혼란의 밤을 겪은 돌싱남녀들이 다음 날 아침 ‘1:1 데이트’가 공지되자 치열한 ‘눈치 싸움’과 함께 도장 찍기(데이트 선택)에 나선다.

세아와 ‘핑크빛’ 분위기를 이어오던 종규는 이날 ‘1:1 데이트’ 도장 게시판을 확인한 뒤, 세아-새봄의 방으로 가서 슬쩍 문을 연다. 그런 뒤 “새봄아, 도장 찍어야 된다고!”라며 세아가 아닌 새봄을 깨워 5MC를 놀라게 한다.

모두가 “왜 새봄이한테 (말을 걸어)? 무슨 상황이야?”라며 당황스러워 하는 가운데, 이지혜는 “새봄이랑 종규랑 진짜 어떻게 되는 거 아냐?”라며 혼돈에 빠진다.

잠시 후, ‘1:1 데이트’ 도장 찍기가 마감되고 8인의 선택 결과가 공개되자 5MC는 경악한다. “어머 진짜로? 이게 말이 돼?”, “누가 상황 좀 정리해줘”라는 절규 속 유세윤은 “‘돌싱글즈’ 역대 시즌 사상 최초로 벌어진 충격 결과”라고 단언한다. 오스틴 강도 “That’s crazy!”라며 탄식한다.

‘돌싱 대모’ 이혜영은 “전국에서 방송을 보고 있을 시청자들도 이해하지 못 할 것”이라며 고개를 흔든다. ‘반전’을 부른 돌싱남녀 8인의 ‘1:1 데이트’ 도장 결과는 과연 어떨지 관심이 쏠린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