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늘집’을 잡아라…아워홈, 골프장 전용 신메뉴 대거 출시

이충진 기자 2024. 6. 27. 17: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워홈이 여름 시즌을 맞아 골프장 전용 신메뉴를 선보였다.

아워홈은 여름 시즌 원기회복을 돕는 골프장 전용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앞서 아워홈은 올 해 골프장 외식 콘셉트를 ‘골프 트립’으로 선정하고, 시즌 별로 아시아 대표 도시의 특색 있는 메뉴를 개발하고 있다. 지난 봄에는 ‘칭따오 골프 트립’ 콘셉트에 맞춰 주꾸미, 꼬막 등 제철 식재와 나물을 활용한 메뉴를 선보였다.

아워홈 제공



여름 시즌 콘셉트는 ‘일본 규슈 골프 트립’으로, 식도락 문화로 유명한 규슈 지역을 대표하는 일식 메뉴 3종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여름 주안상, 보양삼계전골, 갈치조림 등 신메뉴를 다채롭게 마련해 여름철 입맛 잡기에 나선다.

메인 메뉴는 △비프안심카츠 △야키도리 돈부리 △하야시 붓카케 우동과 덴푸라 수제튀김 총 3종이다.

먼저 ‘비프안심카츠’는 부드러운 안심카츠에 넉넉한 데미그라스 소스를 더한 일본 경양식 스타일의 돈가스다. ‘트러플 매쉬드 포테이토’도 함께 제공해 풍미를 극대화했다. ‘야키도리 돈부리’는 데리야끼 소스에 볶은 ‘아워홈 치킨스테이크’ 제품을 활용했다. 꽈리고추, 슬라이스 적양파, 초생강, 삶은 달걀 구성으로 든든한 한끼를 즐길 수 있다. ‘하야시 붓카케 우동과 덴푸라 수제튀김’은 쫄깃탱글한 면에 시원하고 새콤한 소스가 더해진 냉우동이 입맛을 살려준다. 바삭하게 튀겨낸 새우, 고구마, 오크라튀김도 함께 제공한다.

이 외에도 △우리술 여름 주안상 △매콤고기 순대 두루치기 △버섯모듬 보양삼계전골 △고사리 듬뿍 갈치조림 △우럭매운탕 △바삭 수제 고추튀김 △바삭 수제 모듬튀김 △막걸리 크러쉬 등 여름철 식욕을 돋우는 다양한 신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골프장 베스트 메뉴인 전골과 탕을 중심으로 메뉴를 개편했으며, 페어링 주류도 함께 소개한다.

신메뉴는 솔모로CC, 로얄링스CC 등 아워홈이 운영하는 국내 골프장 스타트하우스 및 클럽하우스에서 운영된다. 올 5월에는 경기도 포천의 샴발라CC에서도 신메뉴를 함께 선보이며 프리미엄 골프장 식음서비스를 강화할 방침이다.

한혜숙 아워홈 CX마케팅부문장은 “일식 테마를 비롯한 올여름 신메뉴는 무더위 속 입맛을 살리면서도 맛깔 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차원이 다른 프리미엄 골프 식음 문화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이색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충진 기자 hot@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