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밤의 향연'···캔들라이트 콘서트와 송도 야간마켓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 28일부터 송도국제도시의 밤을 환하게 밝힐 '캔들라이트 콘서트'와 '송도 야간마켓'을 연다.
캔들라이트 콘서트는 수천 개의 발광다이오드(LED) 촛불의 향연 아래 다양한 공연을 즐기는 고품격 야간관광 콘텐츠로, 올해 전국 야간관광특화도시 10곳과 협업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캔들라이트 콘서트와 송도 야간마켓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야간관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월13일 매주 금·토 양일간 야간마켓으로 상권 활성화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 28일부터 송도국제도시의 밤을 환하게 밝힐 ‘캔들라이트 콘서트’와 ‘송도 야간마켓’을 연다.
캔들라이트 콘서트는 수천 개의 발광다이오드(LED) 촛불의 향연 아래 다양한 공연을 즐기는 고품격 야간관광 콘텐츠로, 올해 전국 야간관광특화도시 10곳과 협업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인천은 지난해 10월 인천아트플랫폼 공연에 이어, 올해는 ‘캔들라이트 플라멩코: 올 나이츠 인천(all nights INCHEON)’이란 타이틀로 낭만적인 송도의 야경을 배경으로 한 여름밤의 플라멩코 공연을 준비했다.
공연은 28일 송도 센트럴파크 유엔광장에서 저녁 8시부터 65분간 그룹 ‘아델란테’가 펼칠 예정이다. 아델란테는 이날 영화 ‘킬빌’의 영화음악(OST)과 라틴 음악 중 다채로운 명곡 10여 곡을 선보인다.
또한 시는 7월 13일까지 3주간 야간 상권 활성화를 위한 ‘2024 올 나이츠 인천 송도 야간마켓’을 매주 금·토 양일에 걸쳐 개최한다.
송도 야간마켓은 △더 테라스 △송도 타임스페이스 △송도 트리플타워 이스트동 △아트포레 △커낼워크 △트리플스트리트)의 약 137개 상점이 참여한다. 이들 상점은 야간 연장 영업과 함께 할인쿠폰 프로모션, 상권별 소규모 버스킹 공연·플리마켓 등의 이벤트도 열 예정이다.
할인쿠폰은 야간 방문객을 유치하고자 오후 6시부터 사용 가능하다. 캔들라이트 콘서트와 송도 야간마켓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야간관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천=안재균 기자 ajk@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TS 군백기' 미리 알고 하이브주 매도한 계열사 직원들 재판행
- '안 맞고 축구 배웠으면 더 잘했을 텐데'…손웅정 논란에 박지성 발언 '재조명'
- '무기한 휴진' 첫날, 썰렁한 세브란스…'평소의 3분의 1 수준'
- '이게 10만원? 당했네'…'바가지 논란' 자갈치 횟집 사장 얘기 들어보니
- [단독] 일반도로인데 스쿨존 과태료를…경찰, 3년간 13억 잘못 부과
- 유부남 교사시절 女제자에 '자기야…당장 안아주고 싶다' 교총 신임회장 결국…
- “中서 불심검문 당할 수 있다” 국정원, 중국 여행자 ‘주의’ 당부
- 우승 위해 女골프 ‘한·일 의기투합’…고진영-하타오카 나사, 성유진은 사이고 마오와 한팀
- '이재명 너무 불쌍해…김혜경 책 팔아주자' 팬덤으로 단번에 베스셀러 올랐다
- '손흥민 형이, 봉으로 때리고 학대해 한동안 걷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