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위 추락→스윕패 위기' 삼성, 좌투수 상대 '선발' 윤정빈 6번 배치 변화 [잠실에서mh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윕패 위기에 놓인 삼성 라이온즈가 타선에 변화를 줬다.
앞서 지난 25일(0-4 패배)과 26일(1-2) 삼성은 아쉬운 패배를 하며 루징시리즈를 확정하며 2위 자리를 LG에게 내주었다.
삼성 선발 이승현은 올 시즌 5승 3패 평균자책점 3.49를 기록 중이다.
LG 선발 투수 이상영은 부상으로 이탈한 최원태 대신 선발 바통을 이어받아 2경기 7.2이닝 평균자책점 1.17을 기록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잠실, 박연준) 스윕패 위기에 놓인 삼성 라이온즈가 타선에 변화를 줬다.
삼성은 27일 서울 잠실 야구장에서 열리는 2024 신한은행 SOL Bank KBO리그 LG 트윈스와 원정 경기를 앞두고 있다.
앞서 지난 25일(0-4 패배)과 26일(1-2) 삼성은 아쉬운 패배를 하며 루징시리즈를 확정하며 2위 자리를 LG에게 내주었다. 양 팀의 경기 차는 0.5 경기 차. 이날 삼성이 승리를 거둔다면 다시 2위 자리를 탈환 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이날 삼성은 김지찬(중견수)-김헌곤(좌익수)-구자욱(지명타자)-데이비드 맥키넌(1루수)-강민호(포수)-윤정빈(우익수)-김영웅(3루수)-이재현(유격수)-김동진(2루수) 순으로 라인업을 짰다. 선발 이승현.
최근 타격감이 좋은 윤정빈이 좌투수 상대 올 시즌 두번째 선발 출전을 한다. 또 박병호는 벤치에서 출발, 김동진이 선발 2루수로 나선다.
삼성 선발 이승현은 올 시즌 5승 3패 평균자책점 3.49를 기록 중이다. LG를 상대로는 1승 무패 평균자책점 0.00을 마크하고 있다.
한편 이날 LG는 홍창기(우익수)-신민재(2루수)-김범석(1루수)-오스틴(지명타자)-박동원(포수)-구본혁(유격수)-김주성(3루수)-박해민(중견수)-함창건(좌익수) 순으로 선발 라인업을 꾸렸다. 선발 이상영.
LG 선발 투수 이상영은 부상으로 이탈한 최원태 대신 선발 바통을 이어받아 2경기 7.2이닝 평균자책점 1.17을 기록 중이다.
사진=삼성 라이온즈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아래 완벽 볼륨감...美친 비키니 몸매 '현실미모' 이 배우 누구야? - MHNsports / MHN스포츠
- 수스, 살짝 아쉬운 볼륨감 가리는 골반 노출+패션 센스 - MHNsports / MHN스포츠
- 화끈한 신수지, 체조로 다져진 골반라인 '파격 노출' - MHNsports / MHN스포츠
- '순백의 쇄골라인~' 트와이스 지효, 파리 환하게 빛낸 스팽글 오프숄더룩 - MHNsports / MHN스포츠
- "그딴 식으로 하는데 야구선수는 무슨" 부모의 잘못된 언행이 아이를 망친다 [박연준의 시선] - MH
- 고준희, 재조명된 버닝썬 의혹에 다시 입 연다 "솔직히 얘기하면..." - MHNsports / MHN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