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김지원 미공개 웨딩 화보…팝업스토어에서 깜짝 공개
김희원 기자 2024. 6. 27. 17:04

‘눈물의 여왕’ 김수현과 김지원의 미공개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4월 종영한 tvN ‘눈물의 여왕’은 오늘(27일)부터 7월 3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아이코닉 팝업존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팬들의 성원에 보답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극 중 백현우(김수현)가 홍해인(김지원)에게 건넸던 초록 우산, 홍해인이 수술 전에 남긴 일기장까지 다양한 소품들을 바탕으로 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백현우의 고향인 용두리 마을을 재현한 포토스팟과 지금까지 공개된 두 사람의 스틸컷이 전시된 담벼락 등 팬들이 구경할 만한 다채로운 볼 거리들도 전시되어 있다.
다만 이 중에서 한번도 공개된 적 없던 김수현과 김지원의 웨딩 화보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일명 ‘백홍 부부’로 완벽한 케미를 선사해 화제를 모았던 바. 앞서 tvN 측이 공개한 부부의 신혼생활 사진과 웨딩 화보는 실제 부부를 연상하게 하는 모습으로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팝업에서 공개된 새로운 화보에서 김지원은 김수현의 어깨에 팔을 올리고 애틋한 눈빛을 하고 있다. 김수현도 김지원을 살짝 끌어안으며 사랑스러운 눈으로 바라보고 있다.
한편 ‘눈물의 여왕’은 방영 당시 넷플릭스 글로벌 TOP10 시리즈(비영어) 부문 1위까지 올랐으며, 최종화 24.9%를 기록하며 tvN 역대 드라마 최고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김희원 온라인기자 khil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준희 11세 연상 예비신랑 정체는 ‘오토바이 사고·주거침입 신고’ 그 인물?
- 김동완·최시원, 이 오빠들 인터넷 금지시켜요
- ‘조남지대’ 의리 빛난다…조세호, 논란 딛고 오늘 남창희 결혼식 사회 맡아
- 닝닝, 깃털 사이로 드러난 파격 시스루…에스파 막내의 반란
- 현아, 다시 불거진 임신설에 화끈한 노출로 해명
- 손흥민, 메시 앞에서 MLS 개막 빅매치 1도움 판정승…LAFC 3-0 완승 산뜻한 출발
- 故 이은주, 오늘(22일) 21주기 ‘영원한 별이 된 불새’
- ‘카톡 털린’ BTS 뷔 “너무 바쁘고, 피곤했다”
- ‘29세’ 아이들 미연, 용산 50억 주상복합 매입…전액 현금
- 타쿠야, 20년 간 묻어둔 친부 진실에 ‘충격’…母 끝내 오열 (살림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