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윤홍 사장 "동 간격 넓어 시야 확보…순천만국가정원 이용 편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1호 국가 정원이라는 가치에 힘을 실어줄 수 있는 단지를 조성하겠습니다."
그는 "순천만국가정원 앞에 들어서는 순천 첫 자이 아파트라는 점에 역점을 두고 상품 구성에 심혈을 기울였던 게 좋은 평가로 이어진 것 같다"고 말했다.
무엇보다 세계 각국의 정원과 각종 테마정원, 호수 등이 어우러진 순천만국가정원이 인근에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게 단지 최대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파트대상 - GS건설
허윤홍 GS건설 사장
“대한민국 1호 국가 정원이라는 가치에 힘을 실어줄 수 있는 단지를 조성하겠습니다.”
허윤홍 GS건설 사장(사진)은 순천그랜드파크자이가 2024년 상반기 한경주거문화대상에서 아파트대상 수상작으로 선정된 데 대한 소감을 밝혔다. 그는 “순천만국가정원 앞에 들어서는 순천 첫 자이 아파트라는 점에 역점을 두고 상품 구성에 심혈을 기울였던 게 좋은 평가로 이어진 것 같다”고 말했다.
순천그랜드파크자이는 전 가구 남향 위주 및 4베이(거실 및 방 3개 전면 향 배치) 구조 등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 효과를 높인다. 동 간 거리도 넓게 설계해 입주민의 프라이버시 문제도 해결하고 탁 트인 시야도 확보한다는 설명이다.
무엇보다 세계 각국의 정원과 각종 테마정원, 호수 등이 어우러진 순천만국가정원이 인근에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게 단지 최대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단지 근거리에 순천을 대표하는 편의시설도 있다.
KTX, SRT 순천역이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있고 순천 나들목, 동순천 나들목 등 광역 교통망도 인접해 있다. 허 사장은 “고객이 수준 높은 주거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품격 있는 주거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단횡단 왜 잡냐" 중국인들 폭발…난리 난 제주도 근황
- "4년 만의 신차입니다"…르노, 하이브리드 SUV 공개에 '환호'
- "17만원에 손절하길 잘했다"…'2조 풀베팅' 개미들 경악
- 남한 노래 들으면 총살·'오빠' 말투도 처벌…참혹한 北 인권
- "주차도 못할 정도일 줄은…" 7억 로또 아파트 '진풍경' [현장+]
- '승리 열애설' 유혜원·'전 여친 협박' 허웅, 연애하나
- "후배 성추행? 연인 사이였다"…피겨선수 이해인 입 열었다
- 박명수 아내, '스타벅스 재테크'로 80억 벌더니 또… [집코노미-핫!부동산]
- '싸이흠뻑쇼' 암표 시끄럽더니…이번엔 모텔 때문에 난리
- "이게 진짜 전기차 끝판왕"…1억은 기본이라는 車 뭐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