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슬 ‘미녀와 순정남’ OST 합류...29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안예슬이 진심 어린 사랑을 그린 OST로 감동을 전한다.
KBS2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OST 가창에 나선 안예슬은 수록곡 '널 처음 보던 순간'을 29일 공개한다.
'널 처음 보던 그 순간'은 소향, 알리, 송하예 등의 앨범 및 OST 작업을 함께 한 고병식과 송재혁, 김수빈의 합작품이다.
안예슬이 가창한 '미녀와 순정남' OST '널 처음 보던 순간'은 29일 오후 6시 음악플랫폼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2 주말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OST 가창에 나선 안예슬은 수록곡 ‘널 처음 보던 순간’을 29일 공개한다.
신곡은 사랑에 속절없이 빠지게 되는 찰나의 순간을 섬세한 노랫말로 절묘하게 담아낸 팝 발라드로 안예슬의 탁월한 곡 해석력이 돋보인다.
최근 ‘미녀와 순정남’에서는 자신의 정체에 혼란스러워하던 김지영(임수향 분)이 고필승(지현우 분)이 자신의 정체를 알고 있음에도 모른 척한 사실을 알게 돼 분노의 이별을 알리며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렸다. 이 상황에서 안예슬의 신곡은 두 남녀의 사랑에 대한 추억과 함께 듣는 이들의 심금을 울린다.
‘널 처음 보던 그 순간’은 소향, 알리, 송하예 등의 앨범 및 OST 작업을 함께 한 고병식과 송재혁, 김수빈의 합작품이다.
Mnet ‘슈퍼스타 K4’ ‘프로듀스101’ 출연하며 대중적 인지도를 높인 안예슬은 2015년 싱글 ‘ILY’(아일리)로 가요계 정식 데뷔했다. 왕성한 OST 가창 활동을 전개하며 팬들과 음악 소통을 이어온 가운데 최근에는 스트리머로 맹활약 중이다.
안예슬이 가창한 ‘미녀와 순정남’ OST ‘널 처음 보던 순간’은 29일 오후 6시 음악플랫폼에서 공개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기획력 미쳤어” 뉴진스 하니, ‘푸른 산호초’ 무대에 韓·日 팬 난리 - 스타투데이
- “기획력 미쳤어” 뉴진스 하니, ‘푸른 산호초’ 무대에 韓·日 팬 난리 - 스타투데이
- [포토]제노, 멋짐 폭발 비주얼 - 스타투데이
- [포토]지성, 강렬한 눈빛 - 스타투데이
- [포토]해찬, 월드투어 쌍엄지척 - 스타투데이
- [포토]지성-천러-마크, 힙한 출국 - 스타투데이
- ‘편스토랑’ 남윤수 “할머니 최근 큰 수술, 힘들어하셔” - 스타투데이
- [포토]지성, 수줍은 출국인사 - 스타투데이
- [포토]천러, 귀공자 비주얼 - 스타투데이
- [포토]해찬, 월드투어 싱가포르 달려갑니다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