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 얼마 버냐"…곽튜브, 학폭 가해자들에 사이다 일침 [소셜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리에이터 곽튜브(본명 곽준빈)가 학폭 가해자들에게 시원한 일침을 가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에는 곽튜브, 빠니보틀이 게스트로 출연한 웹예능 '덜 지니어스2'가 공개됐다.
앞서 곽튜브는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 등에 출연해 학창 시절 학교폭력을 당한 사실을 토로해 안타까움을 샀다.
현재 곽튜브는 유튜브 채널 구독자 201만 명을 보유한 여행 크리에이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터 곽튜브(본명 곽준빈)가 학폭 가해자들에게 시원한 일침을 가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에는 곽튜브, 빠니보틀이 게스트로 출연한 웹예능 '덜 지니어스2'가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 장성규는 곽튜브에게 "학창 시절 친구들이 지금의 곽튜브를 보면서 하는 얘기나 반응이 있냐"고 물었고, 곽튜브는 "학창 시절 친구가 없다"고 말끝을 흐렸다.
이에 빠니보틀이 "그거 얘기해라. 고등학교 때 괴롭혔던 친구한테 연락왔다고"라고 말하자, 곽튜브는 "그거 계속 얘기하면 이 방송 못할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장성규는 "그때 (괴롭혔던) 친구들에게 영상 메시지 남겨달라"고 요청했다. 곽튜브는 카메라를 바라보며 "너네 얼마 벎?"이라고 강렬한 한 마디를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곽튜브는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 등에 출연해 학창 시절 학교폭력을 당한 사실을 토로해 안타까움을 샀다. 당시 그는 "초등학교 때 덩치가 되게 작았다. 컴퍼스로 등을 찔리기도 했다"고 자신이 당한 폭력을 덤덤히 털어놓았다.
이후 곽튜브는 고등학교를 자퇴, 집에서 칩거한 뒤 '한국인이 없는 곳에서 지내고 싶다'는 생각에 해외 여행을 시작하게 됐다고.
현재 곽튜브는 유튜브 채널 구독자 201만 명을 보유한 여행 크리에이터다. 방송에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지구마불 세계여행',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 '전현무계획' 등에 출연했다.
iMBC 백승훈 | 사진출처 유튜브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주상욱♥차예련 부부, 7세 딸 폭풍성장 근황 공개 [소셜in]
- '임신 36주차' 랄랄 "살려주세요" 외친 이유 [소셜in]
- 노현희 "남동생 보증 섰다가 8억 빚더미…고속도로서 피 토해"(금쪽)
- 성동일 "여진구, 하정우 머리 호박 깨듯 때려…눈 돌아 깜짝" (컬투쇼)
- 박세리 "어떠한 고난 있을지 지켜봐 주길…많은 응원 부탁"[일문일답]
- "사람 잘못 건드려"…박애리·팝핀현준, 불륜 가짜뉴스 강력 대응 [종합]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