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선, 숏 레깅스 핏 美쳤다…류수영 또 반하겠네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하선이 멋진 레깅스 패션을 소화했다.
박하선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생이 시트콤"이라고 글을 남기며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한편, 박하선은 2017년 1월 배우 류수영과 결혼해 그해 8월 딸을 품에 안았다.
박하선은 오는 7월 15일 LG유플러스 STUDIO X+U의 공포 미스터리 '타로: 일곱 장의 이야기'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하선이 멋진 레깅스 패션을 소화했다.
박하선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생이 시트콤”이라고 글을 남기며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그는 타이트한 민소매와 숏 레깅스 등 멋진 애슬레저 룩을 뽐내며 포즈를 취하는 모습. 하지만 코에 밀크셰이크가 묻는가 하면 텀블러가 굴러 떨어지는 등 의도치 않은 코미디가 연출돼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박하선은 2017년 1월 배우 류수영과 결혼해 그해 8월 딸을 품에 안았다. 드라마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동이’ ‘투윅스’ ‘산후조리원’ ‘며느라기’ ‘검은태양’ 등과 더불어 영화 ‘첫번째 아이’ ‘어디로 가고 싶으신가요’ 등에 출연했다.
박하선은 오는 7월 15일 LG유플러스 STUDIO X+U의 공포 미스터리 ‘타로: 일곱 장의 이야기’ 공개를 앞두고 있다. ‘타로: 일곱 장의 이야기’는 7개의 에피소드가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된 작품. 박하선은 고급 브랜드 아파트 단지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기묘한 이야기를 그린 ‘임대맘’에서 임대 세대에 산다는 이유로 다른 학부모들에게 ‘임대맘’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는 영지 엄마를 열연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주, 파격적 누드 화보…톱모델 다운 포스 [DA★]
- 케이티 페리, 맨몸에 스타킹만…하의 실종 넘어 ‘의상 실종’ [포토]
- [단독] 이시우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합류, 주지훈·정유미와 호흡
- 나무만 수천만 원…설운도 양평 초호화 대저택 공개 (지금, 이 순간)
- 데프콘·송해나, ‘나솔’ 커플 탄생?…“자꾸 생각나는 사람” (다해준다)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