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예진♥이준영, '나대신꿈' 도파민 자극하는 심쿵 모멘트 TOP3

유수연 2024. 6. 27. 16: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에서 표예진과 이준영이 눈 뗄 수 없는 로맨틱한 순간들로 보는 이들을 열광케 하고 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크리에이터 백미경, 극본 유자, 연출 김민경, 제작 CJ ENM·스토리피닉스·키이스트, 제공 티빙(TVING))가 오는 28일(금) 최종화 공개를 앞두고 신재림(표예진 분)과 문차민(이준영 분)의 심쿵 모멘트 TOP3를 공개한 것.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유수연 기자]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에서 표예진과 이준영이 눈 뗄 수 없는 로맨틱한 순간들로 보는 이들을 열광케 하고 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크리에이터 백미경, 극본 유자, 연출 김민경, 제작 CJ ENM·스토리피닉스·키이스트, 제공 티빙(TVING))가 오는 28일(금) 최종화 공개를 앞두고 신재림(표예진 분)과 문차민(이준영 분)의 심쿵 모멘트 TOP3를 공개한 것.

#1화, 신재림의 걸크 매력 폭발! 청담헤븐에서의 짜릿한 첫 만남! 

아버지의 유언을 받들어 청담헤븐 입성 의지를 다지던 신재림은 대표 문차민과의 첫 만남에서 구두를 날리는 실수를 저지르고 말았다. 이에 문차민이 “고소하겠습니다”라며 마구 쏘아붙이자 신재림은 주눅 들지 않고 상대, 계단에 선 그를 살짝 밀치다 허리를 감싸 안아 주며 “내가 너 구해줬다”라는 말로 문차민을 단박에 제압했다. 이러한 신재림의 걸크러시 매력에 문차민 머릿속에는 신재림이란 세 글자가 제대로 각인될 수 있었다. 

#5화, 파티장을 마비시킨 문차민의 고백! 그리고 첫 키스 

백도홍(김현진 분) 환영 파티 날 신재림은 부유층 자제들 사이에서 대놓고 모욕을 당했다. 분하고 서러운 감정이 차올라 눈물을 글썽이던 신재림은 주제넘는 꿈이었다며 이곳에 온 것을 후회했다. 이에 신재림의 말을 담담히 듣던 문차민은 “내가 달라지게 해 줄게. 원하면 눈 감아”라며 말했고 신재림은 “뭐든 해도 돼요”라며 응답했다. 문차민과 그의 목에 팔을 감싼 신재림의 모습이 파티장 안 사람들의 시선을 집중시켰고 이어 두 사람의 입술이 포개지면서 파티장이 마비되고 말았다. 신재림이 가장 비참한 순간 이뤄진 두 사람의 첫 키스는 보는 이들에게 황홀함을 안기기에 충분했다. 

#6화, 마음 자각 완료+입덕 시작! 문차민의 신재림 구하기!

신재림은 문차민이 자신을 갖고 논다고 생각해 모든 사적인 일에 신경 꺼달라며 화를 냈다. 그런 와중 문차민의 약혼녀 반단아(송지우 분)의 두 삼촌이 신재림을 납치하는 사건이 발생, 이 사실을 알게 된 문차민은 단숨에 현장으로 가 납치범들을 제압하고 신재림을 구했다. 앞선 일로 인해 서먹했던 것이 무색하게 문차민은 신재림이 무사하자 안도하며 품에 안았고, “미쳐버리는 줄 알았잖아”라며 제 감정을 드러냈다. 이는 신재림을 향한 문차민의 특별한 감정이 표출된 사건이자 본격적으로 만개할 로맨스를 알린 대목이었다.

이렇듯 회를 거듭할수록 로맨스의 달콤함이 최고조를 향하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는 오는 28일 금요일 낮 12시 마지막 9, 10화가 공개된다.

/yusuou@osen.co.kr

[사진] 티빙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