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건설은, 2013년 '라온프라이빗' 브랜드로 전국구 건설사로 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온건설은 전국 주요 지역에서 주택 브랜드 '라온프라이빗'을 성공적으로 공급하며 주목받고 있는 중견 건설사다.
라온건설은 2013년 '라온프라이빗'을 주택 브랜드로 사용하면서 전국구 건설사로 거듭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객만족대상 - 라온건설
라온건설은 전국 주요 지역에서 주택 브랜드 ‘라온프라이빗’을 성공적으로 공급하며 주목받고 있는 중견 건설사다. ‘라온’은 ‘즐거움’을 뜻하는 순수한 우리말로 ‘언제나 고객에게 즐거움을 주는 기업’이 되겠다는 경영 철학이 담겼다. 1986년부터 주택사업을 비롯해 공공건설, 토목공사 등 건설 전 분야에서 굵직한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라온건설은 2013년 ‘라온프라이빗’을 주택 브랜드로 사용하면서 전국구 건설사로 거듭났다. 이후 10여 년 동안 ‘라온프라이빗’은 그동안 전국 곳곳에서 수많은 아파트를 꾸준하게 공급하며 인지도를 확산했다.
특히 대구에서의 활약이 돋보인다. 라온건설은 이번에 한경주거문화대상 고객만족대상을 수상한 ‘월배 라온프라이빗 디엘’을 비롯해 ‘진천역 라온프라이빗 센텀’(585가구·오피스텔 100실), ‘대구 범어 라온프라이빗 1·2차’(1차 175가구·2차 206가구), ‘대구 월배역 라온프라이빗’(230가구) 등을 조성하는 등 대구에 ‘라온프라이빗’ 브랜드타운을 형성했다. 이와 함께 ‘진주혁신도시 라온프라이빗’(422가구), ‘원주기업도시 라온프라이빗’(713가구), 전북 ‘부안 라온프라이빗’(570가구) 등 경상도와 전라도, 강원도 지역에서도 아파트를 활발하게 공급하고 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단횡단 왜 잡냐" 중국인들 폭발…난리 난 제주도 근황
- "17만원에 손절하길 잘했다"…'2조 풀베팅' 개미들 경악
- "4년 만의 신차입니다"…르노, 하이브리드 SUV 공개에 '환호'
- "주차도 못할 정도일 줄은…" 7억 로또 아파트 '진풍경' [현장+]
- IQ, 가장 높은 나라 1위 일본·2위 헝가리…한국은 몇 위?
- '승리 열애설' 유혜원·'전 여친 협박' 허웅, 연애하나
- "후배 성추행? 연인 사이였다"…피겨선수 이해인 입 열었다
- 박명수 아내, '스타벅스 재테크'로 80억 벌더니 또… [집코노미-핫!부동산]
- '싸이흠뻑쇼' 암표 시끄럽더니…이번엔 모텔 때문에 난리
- "이게 진짜 전기차 끝판왕"…1억은 기본이라는 車 뭐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