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식이두마리치킨, 치킨스낵 사이드 메뉴 ‘크리스피 치킨넥’ ‘통살가득 텐더킹’ 출시

손재철 기자 2024. 6. 27. 16: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이 치킨스낵 사이드 신메뉴인 ‘크리스피 치킨넥’ ‘통살가득 텐더킹’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 ‘크리스피 치킨넥’은 닭의 특수부위 중에서도 가장 희귀한 목살만을 선별하여 크리스피 튀김옷을 입힌 스페셜 메뉴다. 바삭함과 쫄깃함의 조화가 잘 어우러져 맥주와 조합이 좋아 안주로 즐기기 좋다.

‘통살가득 텐더킹’은 기존 텐더 한 마리를 가성비로 즐기는 사이드 메뉴이다. 부드러운 육질과 담백한 맛으로 호불호 없이 남녀노소 가벼운 간식이나 안주로 즐길 수 있다. 또 국내산 안심으로 부담 없으며 푸짐한 양이 특징이다.

최근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치킨만큼이나 가성비 좋고 참신한 사이드 메뉴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출시한 ‘똥집 미니튀김’과 ‘치즈볼 3종 세트’ 등이 화제를 일으키며 인기몰이 중이고 이번 ‘‘크리스피 치킨넥’ 통살가득 텐더킹’ 출시와 함께 치킨스낵 사이드 디쉬 카테고리를 새로 신설하여 치킨스낵류 사이드 메뉴 라인업을 확장했다.

호식이두마리치킨 관계자는 “고객과 소통하며 니즈를 고려해 ‘크리스피 치킨넥’ ‘통살가득 텐더킹’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치킨 메뉴와 잘 어우러지는 특색있는 메뉴를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손재철 기자 s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