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제이 측 “무릎 통증→치료…‘음악중심’ 일본 공연 불참”[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엔하이픈 멤버 제이가 무릎 통증으로 인해 일부 스케줄에 불참한다.
엔하이픈 소속사 빌리프랩 측은 6월 27일 엔하이픈 공식 플랫폼을 통해 "제이는 26일 진행된 ENHYPEN WORLD TOUR 'FATE PLUS' IN JAPAN - 히로시마 1회차 공연 이후 무릎 통증을 느껴 현지 의료진으로부터 진료 및 치료를 받았다. 그 결과 의료진으로부터 당분간 안무 및 퍼포먼스 등 과격한 움직임을 최소화해야 한다는 소견을 받았다"고 공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보이그룹 엔하이픈 멤버 제이가 무릎 통증으로 인해 일부 스케줄에 불참한다.
엔하이픈 소속사 빌리프랩 측은 6월 27일 엔하이픈 공식 플랫폼을 통해 "제이는 26일 진행된 ENHYPEN WORLD TOUR ‘FATE PLUS’ IN JAPAN - 히로시마 1회차 공연 이후 무릎 통증을 느껴 현지 의료진으로부터 진료 및 치료를 받았다. 그 결과 의료진으로부터 당분간 안무 및 퍼포먼스 등 과격한 움직임을 최소화해야 한다는 소견을 받았다"고 공지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제이는 공연 참여 의지를 강력하게 표명했다. 그러나 소속사는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금일 공연에서 제이의 움직임을 최소화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소속사 측은 "제이는 사운드 체크에는 불참한다. 의자에 앉아 안무 없이 무대를 진행하게 됐다. MBC ‘쇼! 음악중심’ in JAPAN에는 제이를 제외한 6명의 멤버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팬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아티스트가 하루 빨리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치료와 회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이가 속한 엔하이픈은 7월 12일 오후 1시 두 번째 정규 앨범 ‘ROMANCE : UNTOLD’(로맨스 : 언톨드)로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정반대의 세계에 속한 너와 사랑을 나누는 소년의 이야기를 다룬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놀 거 다 놀았다는 이주연 “결혼 원해, 몸 좋고 큰 집 살 수 있는 남자” 솔직(노빠꾸)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이수민♥원혁 신혼여행에 父이용식 동행, 효도관광 됐다 “비즈니스석 끊어” (조선의 사랑꾼)
- 비♥김태희, 딸 운동회 목격담 “승부욕에 까지고 자빠져, 엄마 응원”(살림남2)[결정적장면]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포스’ 폭풍성장 근황‥“블랙핑크 지수 닮았어요”
- 김윤아 ‘스물다섯 스물하나’ 제작진 무례 공개 “통보, 엎질러진 물” 누리꾼 들썩[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