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고농축 피죤’ 2종 리뉴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죤이 섬유유연제 '고농축 피죤'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불쾌지수가 높은 여름에 향기로운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고농축 피죤 시그니처'와 '고농축 피죤 오리지널'의 성분을 강화했다.
회사 측은 "빨래 후에도 오랫동안 짙은 향기를 느끼고 싶고, 여름철에 쾌쾌한 빨래 냄새로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섬유유연제 성분을 업그레이드했다"며 "뜨겁고 꿉꿉한 날씨 탓에 불쾌지수가 높은 여름이지만, 피죤의 은은한 향기와 함께 일상을 쾌적하게 보내기를 바란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불쾌지수가 높은 여름에 향기로운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고농축 피죤 시그니처’와 ‘고농축 피죤 오리지널’의 성분을 강화했다. ‘고농축 피죤 시그니처’는 실내건조 유효 성분 함량을 높여 실내에서 건조할 때 나는 꿉꿉하고 쾌쾌한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고농축 피죤 오리지널’은 기존 자사 제품에서 향기를 3배 강화해 오랜 시간 피죤의 풍부한 향기를 만끽할 수 있다.
패키지도 변경했다. 시그니처 향기를 완성하는 고농축 플라워 에센스가 돋보이도록 깔끔하게 이미지를 변경하고, 짙은 색으로 바꿔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 강화된 성분을 패키지 문구로 삽입해 리뉴얼된 부분을 강조했다.
회사 측은 “빨래 후에도 오랫동안 짙은 향기를 느끼고 싶고, 여름철에 쾌쾌한 빨래 냄새로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섬유유연제 성분을 업그레이드했다”며 “뜨겁고 꿉꿉한 날씨 탓에 불쾌지수가 높은 여름이지만, 피죤의 은은한 향기와 함께 일상을 쾌적하게 보내기를 바란다”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주, 파격적 누드 화보…톱모델 다운 포스 [DA★]
- 케이티 페리, 맨몸에 스타킹만…하의 실종 넘어 ‘의상 실종’ [포토]
- [단독] 이시우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합류, 주지훈·정유미와 호흡
- 나무만 수천만 원…설운도 양평 초호화 대저택 공개 (지금, 이 순간)
- 데프콘·송해나, ‘나솔’ 커플 탄생?…“자꾸 생각나는 사람” (다해준다)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