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멜(CAMT) 코인, 가상자산 원화 거래소 고팍스 상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멜(CAMT) 코인이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인 고팍스(GOPAX)에 공식 상장된다.
CAMT는 클라우드 스토리지 공간 확보 및 서비스 비용 지불 등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향후 토큰 활용성을 확대해 제휴 서비스 내 결제 및 보상 수단으로 활용될 것이다.
카멜 관계자는 "블록체인 기반의 클라우드서비스를 출시해 공공의 이익이 되는 보상시스템으로 CAMT 생태계를 확장하고 실생활에 유용한 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이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멜(CAMT) 코인이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인 고팍스(GOPAX)에 공식 상장된다. 27일부터 지갑이 열렸고, 28일부터 거래가 가능하다.
카멜(Camell)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분산형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젝트로, 분산형 스토리지를 시작으로 네트워크 공유, CND, DApp 인프라 등 다양한 분야로 확장하여 종합적인 분산형 인프라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CAMT는 클라우드 스토리지 공간 확보 및 서비스 비용 지불 등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향후 토큰 활용성을 확대해 제휴 서비스 내 결제 및 보상 수단으로 활용될 것이다.
카멜 관계자는 “블록체인 기반의 클라우드서비스를 출시해 공공의 이익이 되는 보상시스템으로 CAMT 생태계를 확장하고 실생활에 유용한 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이다”고 전했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년 R&D예산 24.8조…AI-바이오-양자 집중
- [부산모빌리티쇼]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국내 판매 1만대 목표…내년 일본·유럽 출시
- 스테이지엑스 “제4이통 끝까지 도전...집행 정지 신청 검토”
-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2024 부산모빌리티쇼' 찾아
- 민주당, 김홍일 방통위원장 탄핵안 당론 채택
- 전자 분야 미래 먹거리는…전자공학회, 뉴로모픽 반도체·UAM 등 7대 신기술 선정
- 美상장 네이버웹툰, 몸값 3.7조원…'포스트 디즈니' 도전
- “카카오, M&A로 핵심 경쟁력 강화”…학계 연구 잇따라
- CJ대한통운, 1위 비결은 'R&D'…年 600억 투자로 '초격차' 이어간다
- “플랫폼 규제, 글로벌 기업에는 '무용지물'…국외 보복 제재 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