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서연→유이, 여배우 철인 3종 도전기 tvN ‘무쇠소녀단’ 론칭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진서연, 유이, 설인아, 박주현이 철인 3종 경기에 도전한다.
6월 27일 tvN은 뉴스엔에 신규 예능 '무쇠소녀단(가제)' 준비 소식을 전했다.
'무쇠소녀단'은 진서연, 유이, 설인아, 박주현이 철인 3종 경기에 도전하는 내용을 담는다.
진서연, 유이, 설인아, 박주현은 운동신경이 뛰어나다는 공통점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우 진서연, 유이, 설인아, 박주현이 철인 3종 경기에 도전한다.
6월 27일 tvN은 뉴스엔에 신규 예능 '무쇠소녀단(가제)' 준비 소식을 전했다.
'무쇠소녀단'은 진서연, 유이, 설인아, 박주현이 철인 3종 경기에 도전하는 내용을 담는다. 편성은 미정이다.
진서연, 유이, 설인아, 박주현은 운동신경이 뛰어나다는 공통점이 있다.
'자기관리 끝판왕'으로 알려진 진서연은 최근 선수급 러닝 자세로 화제를 모았다. 유이는 전직 수영 선수이며 설인아 평소 운동을 즐겨하기로 유명하다. 박주현은 과거 KBS 2TV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를 통해 운동이 인생의 전부인 배트민턴 선수로 분해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 바 있다.
또 '무쇠소녀단'은 방글이 PD의 신작으로 기대를 모은다. 방글이 PD는 KBS 2TV 간판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의 연출을 맡으며 이름과 얼굴을 알렸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놀 거 다 놀았다는 이주연 “결혼 원해, 몸 좋고 큰 집 살 수 있는 남자” 솔직(노빠꾸)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홍현희♥제이쓴, 운동장만한 거실 있는 이사한 집 최초 공개(전참시)[결정적장면]
- 이수민♥원혁 신혼여행에 父이용식 동행, 효도관광 됐다 “비즈니스석 끊어” (조선의 사랑꾼)
- 비♥김태희, 딸 운동회 목격담 “승부욕에 까지고 자빠져, 엄마 응원”(살림남2)[결정적장면]
- 이동국 딸 재시 ‘모델 포스’ 폭풍성장 근황‥“블랙핑크 지수 닮았어요”
- 김윤아 ‘스물다섯 스물하나’ 제작진 무례 공개 “통보, 엎질러진 물” 누리꾼 들썩[이슈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