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글로벌디앤아이는, 마에스트로·심포니아 브랜드로 다양한 주거상품 개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미글로벌디앤아이는 국내 1위 건설사업관리(PM) 전문기업 한미글로벌의 부동산 개발 자회사다.
한미글로벌 그룹은 부동산 개발 전문 한미글로벌디앤아이를 필두로 시공(한미글로벌E&C), 프리콘(한미글로벌), 원가관리(터너앤타운젠드코리아), 종합감리(한미글로벌PMC), 친환경컨설팅(에코시안), 부동산종합금융(한미글로벌AMC) 등 각 분야의 전문성 있는 그룹사를 통해 토털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미글로벌디앤아이는 국내 1위 건설사업관리(PM) 전문기업 한미글로벌의 부동산 개발 자회사다. 2003년 ‘랜드마크데벌럽먼트(LMD)’라는 이름으로 설립된 이래 주거상품 브랜드인 ‘마에스트로’와 시니어 레지던스 브랜드 ‘심포니아’ 등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 종합개발사업과 부동산개발, 건설사업관리, 자산관리, 시설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2021년에는 사명을 한미글로벌디앤아이로 변경했다.
선진 외국의 부동산 개발사와 교류를 통해 다각적인 개발방식도 도입했다. 수요와 시장 트렌드를 분석해 부동산 개발 전 과정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미글로벌 그룹은 부동산 개발 전문 한미글로벌디앤아이를 필두로 시공(한미글로벌E&C), 프리콘(한미글로벌), 원가관리(터너앤타운젠드코리아), 종합감리(한미글로벌PMC), 친환경컨설팅(에코시안), 부동산종합금융(한미글로벌AMC) 등 각 분야의 전문성 있는 그룹사를 통해 토털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한미글로벌디앤아이는 위례 심포니아 프로젝트를 통해 단순히 노인복지주택의 설립하는 것 이상을 추구한다. 단지에 어린이집을 배치해 고령자와 아이들의 세대 간 융합을 컨셉으로 사업을 개발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단횡단 왜 잡냐" 중국인들 폭발…난리 난 제주도 근황
- "17만원에 손절하길 잘했다"…'2조 풀베팅' 개미들 경악
- "주차도 못할 정도일 줄은…" 7억 로또 아파트 '진풍경' [현장+]
- 남한 노래 들으면 총살·'오빠' 말투도 처벌…참혹한 北 인권
- IQ, 가장 높은 나라 1위 일본·2위 헝가리…한국은 몇 위?
- '승리 열애설' 유혜원·'전 여친 협박' 허웅, 연애하나
- "후배 성추행? 연인 사이였다"…피겨선수 이해인 입 열었다
- 박명수 아내, '스타벅스 재테크'로 80억 벌더니 또… [집코노미-핫!부동산]
- '싸이흠뻑쇼' 암표 시끄럽더니…이번엔 모텔 때문에 난리
- "이게 진짜 전기차 끝판왕"…1억은 기본이라는 車 뭐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