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국 1시간 전까지 쇼핑'...롯데免, 온라인 면세 서비스 출시
최윤하 기자 2024. 6. 27. 16:00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포·김해·제주 KAC 온라인 면세점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롯데면세점이 한국공항공사와 손 잡고 'KAC 공항 온라인 면세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오늘(27일) 밝혔습니다.
이번 서비스는 김포·김해·제주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는 고객이 사전에 온라인으로 면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마련됐습니다.
기존 시내 면세점을 통한 온라인 구매는 탑승 3시간 전까지만 이용할 수 있었지만, 이제 출국 1시간 전까지 면세 쇼핑을 즐길 수 있게 됐습니다.
품목은 한국공항공사와 각 공항 홈페이지에서 조회 가능하며, 구매 후 인도장에 방문할 필요 없이 롯데면세점 김포·김해·제주공항점에서 상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롯데면세점은 KAC 공항 온라인 면세 서비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음 달 8일까지 화장품 등 총 22개 상품을 최대 25%까지 할인합니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앞으로 출국 1시간 전까지 온라인으로 면세품을 구매할 수 있어 김포와 김해, 제주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롯데면세점은 한국공항공사와 다방면으로 협업해 온오프라인 쇼핑 인프라를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https://url.kr/9pghjn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SBS Biz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주말부터 '강한 비' 쏟아진다…다음 주 장마 본격화
- "중국 여행 시 카톡 사용 주의하세요"…불심검문 주의보
- 하반기도 金사과 대란? 사과밭 더 작아졌다
- 애슐리 냉동피자서 대장균…당 함량, 표기보다 3배 많아
- 서울 아파트값 들썩…1년 9개월 만에 최고 상승
- "사귀기만 해도 용돈 100만원, 결혼땐 2천만원 준다"...지자체 어디?
- '제4이통사' 끝까지 간다...서상원 "최선을 다해 설명"
- 단순 '쿵'에도 보험금 500만원 청구…車보험 한방 진료비 1.5조 육박
- 첫 제시안도 못 낸 최임위…구분 적용 '기로'
- '부동산PF'수술 본격화..2번 만기연장 힘들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