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베이비페어] 크레용스쿨(에듀올랩), 유치원·초등방과후·늘봄학교 교육프로그램 소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육운영서비스 전문기업 에듀올랩(대표 임종식)은 7월 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5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유치원·초등방과후·늘봄학교 교육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한다.
이번 제53회 유아교육전에서는 '학교밖은 크레용스쿨'이라는 컨셉으로 매직큐브 큐블로, 플라팜 글자블럭, 메이큐 코딩, 아이키움북 종이접기, 테일봇 코딩, 피아노&바이올린, 키즈맘아트 물감놀이, 조이매스 홈스쿨수학, 팀보로봇 블록, 스콜라스 뜯어만들기, 알버트 코딩, 보드게임, 폴리곤에이드 메타버스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무료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교육운영서비스 전문기업 에듀올랩(대표 임종식)은 7월 11일(목)부터 14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53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해 유치원·초등방과후·늘봄학교 교육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한다.
이번 제53회 유아교육전에서는 '학교밖은 크레용스쿨'이라는 컨셉으로 매직큐브 큐블로, 플라팜 글자블럭, 메이큐 코딩, 아이키움북 종이접기, 테일봇 코딩, 피아노&바이올린, 키즈맘아트 물감놀이, 조이매스 홈스쿨수학, 팀보로봇 블록, 스콜라스 뜯어만들기, 알버트 코딩, 보드게임, 폴리곤에이드 메타버스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무료로 선보일 예정이다. 매일매일 새로워지는 체험강의와 상시로 체험할 수 있는 강의 등 다채롭게 구성되어 유교전에 방문하시는 학부모와 아이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듀올랩(크레용스쿨)은 교육을 서비스로 누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누구나 어려움없이 교육을 서비스처럼 누리는, 교육의 새로운 사회적 가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교육운영서비스 전문회사이다. 블록, 코딩, 메타버스, 웹툰, 쿠킹, 피아노, 진로교육 등 아이들에게 필요한 강의를 '더 재미있는 교육과정을, 더 저렴한 예산으로, 더 간편하게 공급받고, 더 효율적인 교육운영까지' 제공한다는 목표로 여러 기관에서 수업을 운영하고 있다.
크레용스쿨 운영사 ㈜에듀올랩은 교육설계, 교육영상제작, 이러닝 강의 설계, 이러닝 솔루션 개발, O2O 강의 서비스 운영까지 토털 교육지원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듀올랩 임종식 대표는 “국내 70여개 교육 업체와의 협력관계를 바탕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보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지역사회에 육아지원 역할을 수행하는 비영리 교육장과 함께 육아부담 해소를 더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년 R&D예산 24.8조…AI-바이오-양자 집중
- [부산모빌리티쇼]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국내 판매 1만대 목표…내년 일본·유럽 출시
- 스테이지엑스 “제4이통 끝까지 도전...집행 정지 신청 검토”
- 민주당, 김홍일 방통위원장 탄핵안 당론 채택
- 전자 분야 미래 먹거리는…전자공학회, 뉴로모픽 반도체·UAM 등 7대 신기술 선정
- 美상장 네이버웹툰, 몸값 3.7조원…'포스트 디즈니' 도전
- “카카오, M&A로 핵심 경쟁력 강화”…학계 연구 잇따라
- CJ대한통운, 1위 비결은 'R&D'…年 600억 투자로 '초격차' 이어간다
- “플랫폼 규제, 글로벌 기업에는 '무용지물'…국외 보복 제재 우려”
- [주말 나들이] “무더위 피한다”…시원한 수상레저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