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건설은, 아파트 브랜드 '립스'…스마트한 생활공간 조성에 초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양건설은 1993년 여산건설로 시작해 2006년 한양주택, 2010년 한양건설로 사명을 변경했다.
한양건설은 창사 이래 도로, 터널, 교량 등 기술적 집중도가 높은 토목공사와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를 중심으로 하는 건축공사를 이끌어 왔다.
자연과 사람, 첨단기술이 조화를 이루는 스마트한 생활공간을 조성하겠다는 한양건설의 가치를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양건설은 1993년 여산건설로 시작해 2006년 한양주택, 2010년 한양건설로 사명을 변경했다. ‘믿음’을 최우선의 기업 철학으로 삼아 신뢰할 수 있는 건축물을 짓는 것이 이 회사의 목표다.
한양건설은 창사 이래 도로, 터널, 교량 등 기술적 집중도가 높은 토목공사와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를 중심으로 하는 건축공사를 이끌어 왔다. 토목공사로는 ‘평택 당진항 관리부두 축조공사’, ’거금도 연도교 가설공사’, ‘익산 수문 우회도로 건설공사’ 등을 진행했다. ‘여수 국가 산단 폐수처리장 고도처리시설’ 등 플랜트 분야에도 힘쓰고 있다. 건축, 플랜트, 환경 관련 대형 국책사업과 사회간접자본(SOC)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 중이다.
한양건설의 아파트 브랜드인 ‘립스’(LEEPS)는 생활(Living), 에너지(Energy), 자연(Environment), 사람(People), 스마트 시스템(Smart system)의 영문 앞 글자를 따와 만들었다. 자연과 사람, 첨단기술이 조화를 이루는 스마트한 생활공간을 조성하겠다는 한양건설의 가치를 담았다. ‘양주 백석 한양립스’, ‘목포 석현 한양립스 더 포레’, ‘울산 울주군 온양읍 울산 발리 한양립스’ 등 지역주택조합 사업을 전국에서 활발히 하고 있다.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단횡단 왜 잡냐" 중국인들 폭발…난리 난 제주도 근황
- "17만원에 손절하길 잘했다"…'2조 풀베팅' 개미들 경악
- "주차도 못할 정도일 줄은…" 7억 로또 아파트 '진풍경' [현장+]
- 남한 노래 들으면 총살·'오빠' 말투도 처벌…참혹한 北 인권
- IQ, 가장 높은 나라 1위 일본·2위 헝가리…한국은 몇 위?
- '승리 열애설' 유혜원·'전 여친 협박' 허웅, 연애하나
- "후배 성추행? 연인 사이였다"…피겨선수 이해인 입 열었다
- 박명수 아내, '스타벅스 재테크'로 80억 벌더니 또… [집코노미-핫!부동산]
- '싸이흠뻑쇼' 암표 시끄럽더니…이번엔 모텔 때문에 난리
- "이게 진짜 전기차 끝판왕"…1억은 기본이라는 車 뭐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