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에이치이엔지, 옥천군장학금 1000만원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옥천 지에이치이엔지(대표 이기환)는 27일 옥천군청을 방문해 학생들을 위해 써달라며 옥천군장학회에 1000만원을 기탁했다.
황규철 군수는 "옥천의 교육 발전과 인재 양성을 위해 기탁해 주신 이기환 대표에게 감사드린다"며 "옥천군장학회가 교육복지의 주춧돌이 될 수 있도록 장학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임양규 기자] 충북 옥천 지에이치이엔지(대표 이기환)는 27일 옥천군청을 방문해 학생들을 위해 써달라며 옥천군장학회에 1000만원을 기탁했다.
2018년에 설립한 지에이치이엔지는 태양광 구조물 설계, 제작, 시공 등 전체 분야를 총괄하는 전문 태양광 발전설비 업체다.
이기환 대표는 이날 황규철 군수와 만나 “모두가 어려운 시기지만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옥천군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장학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기환 대표 사위인 김동근 금강전기산업 대표도 이날 ‘행복나눔 연합모금’에 500만원을 전달했다.
황규철 군수는 “옥천의 교육 발전과 인재 양성을 위해 기탁해 주신 이기환 대표에게 감사드린다”며 “옥천군장학회가 교육복지의 주춧돌이 될 수 있도록 장학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옥천=임양규 기자(yang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밸류업에 자사주 소각 붐
- 내년 R&D 예산 '역대 최대규모'…현실은 조삼모사
- 냉동피자, 지방·나트륨 함량 과다…일부 제품은 대장균 초과 검출
- [단독] 함영주 "지금 보험사 M&A 검토하는 단계 아니다"
- [금융복합그룹 점검]③삼성전자·현대차에 포획된 삼성생명·현대캐피탈
- 조응천 "민주, '개딸전체주의' 수용 않으면 '아오지탄광행'"
- "부동산 공시가 현실화율 동결…시세변동만 반영"
- 마리 앙투아네트의 '300캐럿' 목걸이…67억원에 가져간 주인공은?
- '정부효율부' 구인공고 낸 '머스크'…"주당 80시간 이상, 보수는 0원"
- 한미그룹 차남 임종훈, 지분 일부 매각…"모친 채무 불이행 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