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30일 스틸야드서 울산과 시즌 첫 안방 ‘동해안 더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항이 올해 첫 '동해안 더비' 홈 경기에 나선다.
포항 스틸러스는 오는 6월 30일 오후 6시 포항 스틸야드에서 열리는 울산 HD와의 '하나은행 K리그1 2024' 20라운드 경기를 27일 프리뷰했다.
최근 홈경기였던 19일 코리아컵에서 8강에 진출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린 포항은 리그에서도 홈 팬들에게 기쁨을 선사할 예정이다.
포항 홈경기 티켓은 티켓링크와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고,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재민 기자]
포항이 올해 첫 '동해안 더비' 홈 경기에 나선다.
포항 스틸러스는 오는 6월 30일 오후 6시 포항 스틸야드에서 열리는 울산 HD와의 '하나은행 K리그1 2024' 20라운드 경기를 27일 프리뷰했다.
이번 시즌 홈에서 치르는 첫 '동해안 더비'다.
포항은 K리그1 개막전에서 울산과 만나 0-1로 패했다. 올해 홈 팬들 앞에서 치르는 첫 동해안 더비인 만큼 설욕전에 나서겠다는 각오다.
포항은 앞선 원정 2연전에서 1승 1무를 기록하며 승점 4점을 안고 돌아왔다. 18라운드 인천 원정에서 허용준의 선제골과 이호재의 멀티골로 상대를 압도했다. 19라운드 전북 원정에서는 상대에게 선제골을 허용했지만 3분 뒤 오베르단이 동점골을 넣으며 귀중한 승점 1점을 따냈다. 최근 홈경기였던 19일 코리아컵에서 8강에 진출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린 포항은 리그에서도 홈 팬들에게 기쁨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경기에는 DIY 유니폼 액자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포항 스틸러스 패턴이 들어간 유니크한 유니폼 액자를 프리오더 할 수 있다. MD스토어에서는 신상품 머그컵과 텀블러를 출시했다. '동해안 더비'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푸드트럭과 다트이벤트, 팬사인회, 포토이즘이 준비돼 있다.
포항 홈경기 티켓은 티켓링크와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고,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사진=포항 스틸러스 제공)
뉴스엔 김재민 j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부친 손웅정 감독 아동학대 혐의로 피소, “사실과 달라” 반박
- 번리 감독 대신 맨유 코치로, 박지성 손흥민 옛 동료의 선택은?
- 변우석 손흥민 ‘성덕’ 됐다‥사인 티셔츠 자랑+태그까지 찐 사랑
- 박명수 인종차별 언급 “손흥민 동료 인종차별 사과받아, 정말 대인배”(라디오쇼)[종합]
- 박지성 손흥민 함께 뛴 ‘레전드’ 공격수, 번리 감독 부임 임박
- ‘대인배’ 손흥민, 동료 벤탄쿠르 인종차별에 “이미 사과 받아, 우리는 형제”
- 英BBC “차별 반대 단체, 벤탄쿠르의 손흥민 인종차별 보고 대량 접수”
- 김진경♥김승규 다이아 웨딩반지→손흥민 참석한 결혼식 비하인드(골때녀)[어제TV]
- 손흥민 ‘캡틴’ 대우 어디로, 동료가 인종차별해도 토트넘 묵묵부답
- 김진경♥김승규 잔디 버진로드 결혼식서 뜨거운 키스‥손흥민→이현이 하객 총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