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청 이윤철, 전국육상선수권 해머던지기 우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음성군은 군청 육상팀 이윤철 선수가 '78회 전국육상경기선수권대회' 해머던지기 남자부에서 우승을 차지했다고 27일 밝혔다.
'78회 전국육상경기선수권대회'는 지난 23일부터 26일까지 강원 정선에서 열렸다.
이윤철 선수는 해머던지기 한국 신기록(73.77m) 보유자이자 전국체육대회 20연패를 기록하고 있는 살아있는 전설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충북 음성군은 군청 육상팀 이윤철 선수가 ‘78회 전국육상경기선수권대회’ 해머던지기 남자부에서 우승을 차지했다고 27일 밝혔다.
‘78회 전국육상경기선수권대회’는 지난 23일부터 26일까지 강원 정선에서 열렸다.
이윤철 선수는 해머던지기 한국 신기록(73.77m) 보유자이자 전국체육대회 20연패를 기록하고 있는 살아있는 전설이다.
이 선수는 이번 대회에서 67.62m의 기록으로 우승하며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로써 올해 상반기에 출전한 5개 국내 대회에서 전부 우승하며,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윤철 선수는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해 주신 음성군에 감사드린다”며 “오는 10월 105회 전국체육대회에서 21연패 달성을 위해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음성=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함영주 "지금 보험사 M&A 검토하는 단계 아니다"
- 내년 R&D 예산 '역대 최대규모'…현실은 조삼모사
- 냉동피자, 지방·나트륨 함량 과다…일부 제품은 대장균 초과 검출
- 밸류업에 자사주 소각 붐
- 美서 '오픈AI·MS' CEO와 만난 최태원 회장 "AI 흐름에 뛰어들지 않으면 도태"
- 조응천 "민주, '개딸전체주의' 수용 않으면 '아오지탄광행'"
- 與, '이재명 1심 유죄' 일제히 환영…"사법부에 경의" [종합]
- 한화오션, 회사채 신용등급 BBB+로 상향
- "10억 들이더니"…'CJ올리브영역' 없던 일로
- 개혁신당 "사법부 판결에 경의…정의 살아있다는 증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