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키, 전통시장 나들이… 팬 서비스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이니 키가 1대 이장우, 2대 김대호를 잇는 '3대 마켓 프린스'의 입지를 다지기 위해 전통시장 쇼핑에 나선다.
상인들에게 넉살과 미소는 기본, 찾아가는 팬 서비스를 보여주며 '마켓 프린스'의 야망을 불태운 키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드디어 전통시장에 입성한 키는 과거 '1대 마켓 프린스' 이장우도 다녀간 족발집 앞에서 멈춰 선다.
전통시장 상인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으며 두 손 가득 장을 본 키는 "마켓 프린스 사랑을 못 놓는 이유가 있더라고요~"라며 흐뭇해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춘천 전통시장을 사로잡고 서울 전통시장 접수에 나선 ‘3대 마켓 프린스’ 키의 모습이 공개된다.
춘천의 전통시장에서 달라진 위상을 처음으로 느낀 키는 이 기세를 몰아 서울 전통시장으로 진출한다. 전통 시장으로 향하던 중에도 키를 알아보는 상인들이 인사를 건네자 밝은 미소로 응답하며 위풍당당한 발걸음을 뽐낸다. 키는 금은방에 들어가 자연스럽게 금 시세 문의하는데, 그가 금은방을 찾은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해진다.
드디어 전통시장에 입성한 키는 과거 ‘1대 마켓 프린스’ 이장우도 다녀간 족발집 앞에서 멈춰 선다. 이장우가 다이어트 때문에 외면할 수밖에 없었던 돼지 꼬리 유혹에 넉살 좋게 넘어가며 구매까지 하는 키. 그는 “형이 안 먹은 걸 제가 먹으면 더 큰 점수와 사랑을 받을 수 있지 않겠느냐”라며 야망을 드러낸다.
키는 넉살과 미소로 상인들을 무장 해제시키며 ‘마켓 프린스’의 덕목을 보여준다. 치킨 포장 주문을 한 후 기다리는 동안 치킨집 앞 의자에 자리를 잡고 눈웃음을 발사하며 ‘3대 마켓 프린스’ 홍보에 열중한다. 전통시장 상인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으며 두 손 가득 장을 본 키는 “마켓 프린스 사랑을 못 놓는 이유가 있더라고요~”라며 흐뭇해한다.
서울 전통시장 접수에 나선 키의 모습은 오는 28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동치미’ 김민우, 재혼 스토리 밝힌다…“중3 딸 한 마디에 결심” - 스타투데이
- 데뷔 2주년도 안됐다...뉴진스, 日 음악 시장 집어삼킨 패기 [MK이슈] - 스타투데이
- 데뷔 2주년도 안됐다...뉴진스, 日 음악 시장 집어삼킨 패기 [MK이슈] - 스타투데이
- 57세 김희애, 美친 복근 [화보] - 스타투데이
- ‘삼식이 삼촌’ 티파니 영 “변요한과 격정 키스신, 액션신 찍듯”[인터뷰] - 스타투데이
- [포토] 대종상영화제, 새롭게 태어나야 - 스타투데이
- [포토] 대종상 정상화, 영화인의 강한 의지 - 스타투데이
- 변우석·고윤정, 얼굴 합 美쳤다 [화보] - 스타투데이
- [포토] 60회 맞은 대종상, 영화제는 계속된다 - 스타투데이
- [포토] 양윤호 회장, 대종상 권위를 되찾아야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