롬, 아이템 드랍률 대폭 상향

장동준 기자 2024. 6. 27. 14: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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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랩게임즈(대표 신현근)는 하드코어 MMORPG '롬(ROM)'에서 MMORPG 본질의 재미를 극대화하기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사냥을 통한 득템의 재미를 증대하고자 상위 지역 보스 몬스터 아이템 드랍률 대폭 상향, 70레벨 이상 지역 일반 몬스터의 아이템 드랍률 대폭 상향, 심연의 성역 보상 상향 및 난이도 시스템 개선, 타 던전 대비 아이템 드랍률이 높은 신규 던전 '왕의 무덤' 추가 등을 실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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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냥과 성장’이라는 MMORPG 본질의 재미 전달하도록 개선

레드랩게임즈(대표 신현근)는 하드코어 MMORPG '롬(ROM)'에서 MMORPG 본질의 재미를 극대화하기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사냥을 통한 득템의 재미를 증대하고자 상위 지역 보스 몬스터 아이템 드랍률 대폭 상향, 70레벨 이상 지역 일반 몬스터의 아이템 드랍률 대폭 상향, 심연의 성역 보상 상향 및 난이도 시스템 개선, 타 던전 대비 아이템 드랍률이 높은 신규 던전 '왕의 무덤' 추가 등을 실시했다.

의뢰 퀘스트 보상을 전반적으로 상향하는 동시에 의뢰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는 '의뢰 장비' 아이템 획득률을 높이고 의뢰 퀘스트 즉시 완료 기능을 추가했다.

신규 컨텐츠와 시스템도 함께 선보였다. 길드 연구소의 신규 연구 '끝없는 도전', 신규 시스템 '선구자의 가호', 신규 능력치 '경직 저항' 및 '경직 적중', 유물 장신구 강화 합산 옵션 등이다.

공식 커뮤니티의 'PD 브리핑'에서 이용자들이 전달한 의견을 기반으로 클래스 간 스킬 밸런스를 조정했다. 매크로 및 불법 프로그램 이용자 대응 강화를 위한 '매크로 패널티 시스템'이 나왔다.

레드랩게임즈는 롬으로 MMORPG 본질의 재미를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제공하면서 정기적인 소통을 이어나가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djjang88@gameto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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