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 초등 엘리하이, ‘포인트 기부 캠페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엘리하이가 '로켓 포인트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관계자는 "메가스터디교육은 경제적, 사회적 환경에 관계없이 누구나 원하는 교육을 마음껏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라면서 "엘리하이 로켓 포인트 기부 캠페인이 초등학생들이 주변 이웃과 함께하고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첫 시작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가스터디교육의 초등 엘리하이가 ‘로켓 포인트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로켓 포인트 기부 캠페인’은 초등학생 회원이 엘리하이로 학습하며 모은 로켓 포인트를 기부하면 적립된 포인트만큼 엘리하이에서 현금으로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포인트 기부 시 초록우산, 푸른나무재단, 아이들과미래재단 중 본인이 원하는 후원 재단을 직접 선택할 수 있어 주체적으로 기부활동에 참여할 수 있으며, 기부한 회원에게는 감사장이 발급된다.
메가스터디교육 중등 엠베스트 역시 나눔 캠페인 ‘두드림’을 통해 경제적으로 어려운 중학생을 대상으로 단과 강좌 무료 수강권 5매를 지원한다. 현재까지 누적 지원액은 약 4억 5천만 원에 이른다.
관계자는 “메가스터디교육은 경제적, 사회적 환경에 관계없이 누구나 원하는 교육을 마음껏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라면서 “엘리하이 로켓 포인트 기부 캠페인이 초등학생들이 주변 이웃과 함께하고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첫 시작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kim39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샤워하는데 별장에 4명 무단침입…10초 동안 얼어 붙어, 무서워 눈물 났다”
- ‘스벅 재테크’로 80억 벌더니…박명수 아내 한수민, 이번엔 137억 ‘통큰’ 투자
- “연인사이 아니라고? 키스마크는 내 잘못”…이해인, 성추행 피해선수 문자 공개
- “송일국씨 아니에요?”…훌쩍 큰 ‘삼둥이’, 유재석도 깜짝
- 방탄소년단 지민, 로꼬와 첫 협업…‘뮤즈’ 베일 벗는다
- 팝핀현준 '제자와 불륜' 가짜뉴스 유포자 고소…"선처 없다"
- 日여행중 성추행 당한 대만 미녀 이장님…“가해자 사타구니 걷어찼다”
- 콘서트로 1조 번 역대급 인기女…“1년치 음식값” 통큰 기부
- 허웅 “임신 책임지려했는데, 낙태 후 3억 요구·마약도 했다”…前여친 고소한 이유
- 전 여친 고소 허웅 '돌싱포맨' 출연 어쩌나…SBS "논의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