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그리스 친구들, K-바비큐 불판에 동공확장 "테이블에 불판이 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리스 친구들이 K-불판의 맛을 경험한다.
2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그리스에서 온 친구들이 무쇠 불판에 구워 먹는 한우고기말이의 매력에 빠진다.
잔뜩 굶주렸던 친구들이 먹을 메뉴는 바로 깻잎과 부추를 한우로 돌돌 말아, 무쇠 불판에 구워 먹는 한우고기말이.
그리스 친구들이 단단히 빠져버린 한우고기말이 먹방은 6월 27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함께 즐길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리스 친구들이 K-불판의 맛을 경험한다.
2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그리스에서 온 친구들이 무쇠 불판에 구워 먹는 한우고기말이의 매력에 빠진다.
한국 여행 첫날, 입국장을 빠져나온 그리스 친구들은 입국과 동시에 DMZ 투어 여정을 시작한다. 배고픔이 극에 달한 친구들을 위한 투어의 첫 코스는 바로 든든한 점심 식사. 잔뜩 굶주렸던 친구들이 먹을 메뉴는 바로 깻잎과 부추를 한우로 돌돌 말아, 무쇠 불판에 구워 먹는 한우고기말이. 한국식 바비큐를 먹을 생각에 잔뜩 신이 난 친구들은 테이블에 놓인 무쇠 불판을 이리저리 관찰하기 시작하는데. “테이블에 불판이 있어?”라며 신기해하는 친구들이 생애 첫 한국 불판의 맛을 보고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고귀한 자태의 한우고기말이가 등장하자 쩝쩝박사 MC 김준현은 “저건 한도 없이 들어가지”라며 친구들의 첫 식사 메뉴에 흡족한 모습을 보인다. 친구들은 불판 위 지글지글 익어가는 고기를 눈 앞에 두고 기다림을 주체하지 못해 연신 젓가락만 만지다가 고기가 익기 무섭게 입안으로 해치우기는 기본, 육전에 막국수까지 섭렵하는 먹방 행진을 보여줄 예정이라는데. 과연 그리스 친구들은 얼마나 많은 고기를 해치울 수 있을지.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플러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결혼 14년 차' 김소현, ♥손준호 깜짝 프러포즈에 오열(미스쓰리랑)
- 김신영 "실수로 캥거루 고기 주문…소고기 안심과 맛 똑같아"(다시갈지도)
- 류승범, 오피스 코어→시티보이룩…대체불가 패션 아이콘 [화보]
- 하이키 휘서 "우리 음악, 향수처럼 기억됐으면" [화보]
- 샤이니 키, 위풍당당 전통시장 워킹…달라진 위상 실감(나혼산)
- '미수단' 정종연PD "카리나, 생각보다 와일드…소녀 이미지일 줄" [인터뷰M]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