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자사 '한샘몰' 앱·홈페이지 전면 개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샘은 고객의 상품 구매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한샘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27일 밝혔다.
한샘은 유저 인터페이스(UI)와 상품 카테고리를 재정비해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더욱 빠르게 탐색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한샘은 상품 페이지 디자인을 고객이 상품 정보를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게 개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테고리 정리 간소화로 편의 개선, 상품 직관성 강화
[더팩트|우지수 기자] 한샘은 고객의 상품 구매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한샘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27일 밝혔다.
한샘은 유저 인터페이스(UI)와 상품 카테고리를 재정비해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더욱 빠르게 탐색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각 상품 카테고리 특장점 등 고객의 선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콘텐츠도 대폭 보강했다.
한샘에 따르면 이번 개편으로 지난 54년간 쌓아온 전문성과 전통성은 이어가고 현 시대에 맞게 진화하고 있는 한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핵심 카테고리는 '홈퍼니싱'과 '인테리어' 두 개로 나누고 고객이 원하는 상품이나 서비스 카테고리에 대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기존 330여 개에 달하던 세부 상품 카테고리를 약 190여개로 줄여 불필요한 페이지 이동을 줄였다고 한샘 측은 설명했다.
한샘은 상품 페이지 디자인을 고객이 상품 정보를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게 개선했다. '키친', '호텔 침대', '소파' 등 상품 카테고리 최상단에는 각 상품의 특장점을 짧은 동영상과 이미지, 글로 소개하는 콘텐츠를 배치했다.
김재림 한샘 마케팅본부장 상무는 "한샘은 오프라인 모객과 판매가 주를 이루던 가구 업계에서 가장 먼저 디지털 전환을 시도했고, 홈인테리어 분야에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해 왔다"며 "이번 개편으로 한층 강화된 UI, 콘텐츠, 탐색 등 서비스가 브랜드 경쟁력 강화로 이어질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index@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 전대 준비 돌입…이재명 향해 너도나도 '충성' 경쟁
- [유로 2024] '그 성질 어디 가?' 호날두 교체 포르투갈, 조지아에 '굴욕'
- [르포] '화성 희생자' 삶의 터전 정왕동 차이나타운...무거운 슬픔의 그림자
- [인터뷰] 우재준 "尹-韓, 싸우고 화해하는 과정 한 번도 없었을까"
- '드라마 신인' 송강호, 후배들과 함께 완성한 '삼식이 삼촌'[TF인터뷰]
- 엄태구, 로코도 되네…'놀아주는 여자'로 보여준 반전 매력[TF초점]
- [기업의 온도 36.5℃④] '글로벌 트렌드' 사회적기업 활성화…해외 사례 살펴보니
- 국내 호텔 회원권에 럭셔리카까지…윤관, '비거주자' 인정받을 수 있나
- 美 첨단기업 3곳 韓에 통큰 투자…8500억원
- [의대증원 파장] 연세의대 교수,'무기한 휴진' 강행…"정부에 마지막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