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 얼음정수기 판매량 전년比 20%↑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 생활가전 기업 쿠쿠홈시스는 지난 4~5월 얼음정수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0% 증가했다고 27일 밝혔다.
쿠쿠홈시스는 지난 4월 선보인 제로 100 슬림 얼음정수기에 이어 5월에는 제로 100 슬림 바리스타 얼음정수기를 출시하며 얼음정수기 라인을 강화했다.
특히 지난 5월 판매량은 전월 대비 524% 증가했다.
쿠쿠홈시스 제로 100 슬림 얼음정수기 라인은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슬림한 사이즈가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종합 생활가전 기업 쿠쿠홈시스는 지난 4~5월 얼음정수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0% 증가했다고 27일 밝혔다.
쿠쿠홈시스는 지난 4월 선보인 제로 100 슬림 얼음정수기에 이어 5월에는 제로 100 슬림 바리스타 얼음정수기를 출시하며 얼음정수기 라인을 강화했다. 그 결과 최근 얼음정수기 판매량이 급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지난 5월 판매량은 전월 대비 524% 증가했다.
쿠쿠홈시스 제로 100 슬림 얼음정수기 라인은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슬림한 사이즈가 특징이다. 가로와 세로 각각 23cm, 48cm로 비교적 협소한 주방에서도 부담이 없고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해 배치할 수 있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공장을 풀가동하며 생산량을 끌어올려도 주문량을 따라가기 벅찬 상황"이라며 "앞으로도 실생활에 실질적으로 도움되는 기능이 담긴 제품을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쿠쿠홈시스, 창문형에어컨 판매량 20% 늘어
- 쿠쿠홈시스, 5월 에어서큘레이터 판매량 60% 늘어
- 쿠쿠홈시스, 브랜드 첫 냉동고 2종 출시
- 쿠쿠홈시스, 24년형 인스퓨어 창문형에어컨 출시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