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울산 HD와 공동 제작한 모바일 포토카드 연계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 HD의 공식 스폰서인 HD현대중공업은 지난 26일 울산 문수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린 대구FC와의 홈경기에서 울산 HD와 함께 제작한 모바일 포토카드 '언락 모먼츠'를 연계한 행사를 했다고 27일 밝혔다.
HD현대중공업은 이날 대구FC와의 경기 전 엘리트 카드와 골드 카드를 뽑은 울산 HD 팬들에 설영우·조현우·엄원상 선수의 사인이 기재된 유니폼과 특수 제작된 대형 포토카드, 차세대 이지스 구축함인 정조대왕함 퍼즐 등을 경품으로 증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최란 기자] 울산 HD의 공식 스폰서인 HD현대중공업은 지난 26일 울산 문수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린 대구FC와의 홈경기에서 울산 HD와 함께 제작한 모바일 포토카드 '언락 모먼츠'를 연계한 행사를 했다고 27일 밝혔다.
앞서 HD현대중공업과 울산 HD는 HD현대중공업이 개발한 미래형 군함들을 울산 선수단과 매칭해 'The Blue Guardians'라는 포토카드를 제작했다. 이 포토카드는 지난 12일부터 울산 HD의 언락 애플리케이션에서 판매됐다. 모바일 포토카드에는 엘리트·골드 모먼츠 카드 등 경품이 증정되는 카드가 무작위로 숨겨져 있다.
HD현대중공업은 이날 대구FC와의 경기 전 엘리트 카드와 골드 카드를 뽑은 울산 HD 팬들에 설영우·조현우·엄원상 선수의 사인이 기재된 유니폼과 특수 제작된 대형 포토카드, 차세대 이지스 구축함인 정조대왕함 퍼즐 등을 경품으로 증정했다. 이어 선정된 팬들은 울산 HD FC 선수 전원을 만나 하이파이브도 했다.
또 HD현대중공업은 경기 전 울산 HD 팬들에게 HD현대중공업을 알리는 인터뷰 시간을 갖고, 실물 언락 모먼츠 카드 600장을 선물했다.
/최란 기자(ra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년 R&D 예산 '역대 최대규모'…현실은 조삼모사
- "결국 눈물 머금고 방 뺀다"…면세점 불황 속 업장 축소
- 공수처, '이재명 피습현장 훼손 의혹' 경찰서 압수수색
- 박찬대 "尹 탄핵 청원 20만 명 넘어…특검법 등 전면 수용 선언하라"
- 여제자와 '부적절 편지'…신임 교총회장 결국 사퇴
- 허웅이 前여자친구를 고소한 이유…"두 번 임신중절 후 3억 요구"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
- 로제 '아파트' 英 싱글 차트 3위…4주 연속 최상위권 지켜
- 1146회 로또 당첨번호 '6·11·17·19·40·43'…보너스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