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상호금융, “NH콕뱅크에서 다양한 건강정보 얻어가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 상호금융(대표 여영현)은 NH콕뱅크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다양한 건강정보를 알아볼 수 있는 'NH콕! 건강정보' 서비스를 27일 개시한다.
여영현 농협 상호금융 대표는 "이번 'NH콕! 건강정보' 서비스 개시를 통해 농민 조합원은 물론 고객이면 누구나 더 다양하고 유익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NH콕뱅크는 금융을 넘어 일상에 편리함을 드릴 수 있는 종합생활금융 플랫폼으로의 혁신을 지속해 국민에게 사랑받는 농협 구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협 상호금융(대표 여영현)은 NH콕뱅크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다양한 건강정보를 알아볼 수 있는 ‘NH콕! 건강정보’ 서비스를 27일 개시한다.
‘NH콕! 건강정보’ 서비스에서는 NH콕뱅크 고객에게 매일 새로운 ‘최신 건강정보 뉴스’와 주요 대학병원 등의 ‘건강정보 영상’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질병관리청과 연계해 국가건강정보보호포털의 ▲궁금한 건강정보 찾기 ▲이달의 건강정보 서비스 ▲건강정보 색인 검색 ▲인기 건강정보 서비스 등 다양한 기능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여영현 농협 상호금융 대표는 “이번 ‘NH콕! 건강정보’ 서비스 개시를 통해 농민 조합원은 물론 고객이면 누구나 더 다양하고 유익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NH콕뱅크는 금융을 넘어 일상에 편리함을 드릴 수 있는 종합생활금융 플랫폼으로의 혁신을 지속해 국민에게 사랑받는 농협 구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