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종연 PD "연애 프로 안 하냐고?…'연애남매' 부럽더라" [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7일 오전 서울 종로구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예능 '미스터리 수사단'(이하 '미수단') 인터뷰에서 정종연 PD가 연애 프로그램을 언급하며 이같이 말했다.
새로운 프로그램에 대한 생각은 없는지 묻자 정 PD는 JTBC·웨이브 예능 '연애남매'를 언급했다.
정 PD는 "'연애남매'를 봤는데 연프(연애 프로그램) 재밌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유튜브 클립으로 '연애남매'를 설명하는 어떤 영상을 봤다. 가족 사연을 듣고 '이건 뭔가 다른데?' 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오전 서울 종로구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예능 ‘미스터리 수사단’(이하 ‘미수단’) 인터뷰에서 정종연 PD가 연애 프로그램을 언급하며 이같이 말했다.
정 PD는 ‘대탈출’, ‘여고추리반’부터 넷플릭스 ‘데블스 플랜’까지 탄탄한 어드벤처 추리 예능 세계관을 구축해왔다.
새로운 프로그램에 대한 생각은 없는지 묻자 정 PD는 JTBC·웨이브 예능 ‘연애남매’를 언급했다. ‘연애남매’는 ‘환승연애’ 시즌 1, 2를 연출했던 이진주 PD의 새 프로그램으로 화제를 모았다.
정 PD는 “‘연애남매’를 봤는데 연프(연애 프로그램) 재밌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유튜브 클립으로 ‘연애남매’를 설명하는 어떤 영상을 봤다. 가족 사연을 듣고 ‘이건 뭔가 다른데?’ 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진주 PD는 뭔가 다르구나. 잘한다. 이야기 확장이 끝내주네. 부럽다’ 하면서 봤다. 그렇게 잘하는 사람이 있는데 뭐 저까지...”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정 PD는 내년 상반기 ‘데블스 플랜’ 시즌2 공개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추리 예능’보단 ‘어드벤처’라는 말이 좋다는 정 PD는 그만의 색깔이 담긴 세계관을 만들어가고 있다.
정 PD는 “저는 프로그램을 하게 되면 없는 걸 하는 걸 선호한다. 제가 고생하더라도 사람들이 안 하려고 하는 걸 해야 저 혼자밖에 없는 거지 않나”라며 너스레를 덧붙였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기동카' 돌려쓰기, 이제 다 걸려.. 단속팀 뜬다
- ‘박명수 아내’ 한수민, 137억에 ‘스타벅스 건물’ 또 매입
- "우리집 한강뷰 다 가리잖아요"…재건축 단지들 발동동
- "아들 뇌 수술 또 미뤄져"…`무기한 휴진` 세브란스 환자들 불안 [르포]
- 태극기 뒤집히고 ‘독도’ 일본 표시...RE100 홈페이지 논란
- 영화관 ‘얼음’ 몽땅 훔쳐갔다…“시민 의식 최악” 아우성
- 한국 온 빌리 아일리시, 깜짝 놀라 입이 ‘쩍’…뭘 봤길래(영상)
- “부모님 반대로 헤어졌다 만났는데” 이해인, ‘후배 강제추행’ 논란에 해명
- 여수서 ‘골절상’ 근로자, 병원 찾다 경기도까지…다리 절단했다
- 벽에 던져져 숨진 세살 아기…30대 남성은 왜 그랬을까[그해 오늘]